안녕하세요. FIFA ONLINE 4 입니다.

지난 주 9th Next Field 업데이트 이후로 구단주님들께서 말씀해주고 계시는 게임 플레이 개선 건에 대해 사전 안내 드립니다.

 

9th Next Field 업데이트 내용 중 추가적인 개선을 준비하고 있는 부분은 다음 두가지 항목입니다.

 

1. 선수 움직임 개선

2. 스탠딩 태클 개선

 

선수 움직임 개선 항목은 가로채기크로스 상황에서 공중볼 처리공중볼 커서 변경과 같은 상황에서 AI선수의 움직임을 개선하여,

상대의 다양한 공격 루트에 대비할 수 있도록 수비수의 예상 이동 범위의 오차를 개선한 작업이었으며,

또한 '스탠딩 태클 개선'은 태클 방향에 대한 조정과 태클 이후 소유권에 대한 개선 작업이었습니다.

해당 항목의 업데이트로 전반적인 수비 AI의 행동을 개선하여 게임 플레이를 더욱 원활하게 하고자 하는 것을 의도하였습니다.

 

하지만 업데이트 이후 구단주분들의 동향을 면밀히 살펴본 결과상향된 수비 AI의 수준이 과하다는 공통적인 의견을 확인했으며,

내부적으로 살펴본 게임플레이 데이터에서도 태클 성공률이 의도한 수준보다 높아진 것을 확인했습니다.

현재의 수비 AI 수준이 과도한 부분에 대해 인지하고 있으며 현재는 내부 테스트를 통해 수비 AI 수준에 대해 조정을 진행 중입니다.

최대한 신속하게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항상 FIFA ONLINE 4를 이용해주시는 모든 구단주님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