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만튀하실때 장갑병 둘에다 알케미스트를 잡는데 랖딱은 알케미스트 회피가 문제이실껍니다. 뭐 그로자에 이런거 없어도 그냥 랖딱에 웅녀자리에 59식 넣고 파밍하시면 됩니다. 59식 랩 저렇고 스킬도 4랩인데 앵간치 돌아지고 자원도 좀더 아끼실 수 있습니다. AR이 섞이는 순간 급격하게 한판 한판이 피로해집니다. 장갑병 잡몹처리하는 과정에서 퇴각을 안 누를 수가 없거든요. 이 제대는 박격포때 한번만 퇴각해주면 딱히 뭐 따로 손댈 필요가 적어서 되게 편하더군요.

알만튀 방법(우리형 전장 파밍)은 총 랖딱1제대 + 1더미제대면 준비물로 충분하고 짧게 요약하자면 (다른 분들 글 참조)
1턴: 가운데부분 7시 방향 헬포 랖딱 내리고 장갑병이랑 박격포(7번 퇴각) 잡고 턴종료.(운 안좋으면 옆에 있던 MG섞인 철혈몹이 들이박는데 당기기컨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2턴: 왼쪽 맨 구석에 알케 잡고 1턴에 턴종료했었던 헬리포트에 더미제대 소환하고 교대 철수 작전종료 하시면 됩니다.(컨하기 귀찮은 필자와 같은 분들은 와 벞 버리고  F진형으로 짜시면 손이 좀 덜가는 것 같습니다.)

보스전이라 호감도 안떨어지니 캘리코 딸피라고 퇴각시키지말고 죽으면 죽었구나 하시고 그냥 수복시켜주시면 됩니다. 괜히 퇴각시켜서 수복권 더 쓰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스킬 캔슬 겸해서 퇴각하시는건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