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종 + 아스테라 + 세자르 간단 패턴 표입니다. 자잘한 공격은 생략하였습니다. 마르젝트와 아이단은 몇번 안가서 조금 부실 할 수 있습니다. 고인물 여러분의 따뜻한 정보가 필요합니다....




간단하게 정리했습니다. 기존 6랭은 전부 아스테라로 올라갔고 4종에선 7랭이 나옵니다. 봉힘, 전승석은 아스테라 포함 그닥 가격이 안나가는 것 같습니다. 다마강은 180만 골드 정도 합니다.


6랭크로 퉁치긴 했지만 6랭크끼리도 가격차이가 제법 있습니다. 뭐가 됬든 200은 넘는 것 같으니 나오면 감사합니다 합시다.


결사대는 연어들이 가기엔 빡신곳이라 일단 뺏습니다. 추후에 넣겠습니다.


사실 제가 보려고 만든거라 여기저기 부실하거나 추가할 점이 있을게 분명하니 조언 부탁드려용




+


엑셀 파일 하나 첨부했습니다. 위의 상기한 두 표에 매일 해야 하는 것들 적어넣었습니다.


저기 빈칸에 캐릭터 적으시고 던전 돌때마다 1,2 이렇게 숫자 올리시면 됩니다. 저장 안하시고 다음날 다시 켜셔서 메모장에 할일 체크하듯이 쓰시면 되요



* 1차 수정

에스시더, 아르카나 연홀딩 타이밍을 추가하였습니다.
엘쿨이 7줄 비행전 뿐만이 아닌 비행 후 5.5줄쯔음 연홀딩을 시작하여 창던지기를 스킵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그보다 이쪽이 더 많다고 함...)

아가레스 6줄 즉사기 시전할때 빨간색으로 빛나는데 이때 연홀딩 시작한다고 합니다.
팡루 7줄쯔음 마홀름 패턴 후에 헥헥대는동안 극딜 -> 그로기 풀리면 그때부터 연홀딩 시작이라 합니다.
셀렌 추가하였습니다.
세자르는 8줄, 5줄쯔음에 강인도 0이되면 깡! 소리가 나는데 그때 sp 남는 사람이 홀딩하면 된다고 합니다. 혹시 겹쳐서 sp 날려먹을 수 있으니 채팅으로 말해줍시다.



추가 제보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