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마영전을 접었다 복귀했다를 반복하는 연어입니다.

계속 접었다 복귀했다를 반복해 돌아왔을때의 새로운 시스템을 이해하지 못해 적응하는 시간이 많이 느린 사람이구 여러캐릭도 접하다 보니 이비를 할 시간도 적어졌었습니다

이번에 이비를 재대로 키우면서 나름 준수하진 못하더라도 순회팟에 꾸역꾸역 껴서 갈정도의 스펙을 맞춰놓은 낫비입니다만

여태 마영전을 해오면서 낫비가 좋았던 기억이 없었습니다 .. 제 기억상으론요 ..

그래서 이번이 이비를 재대로 키우면서 새로운 아바타도 많이 입혀주고
밀레시안 사이드도 하나 구입해서 정령작도 해주고 킹도 띄어두고 기존 듀라한 장비 15강 이었던것들도 밀레시안으로 하나둘씩 바꿔가며 인챈트도 6랭크로 바꿔주고 돈도 들여가며 제딴에는 나름 열심히 키우고 있습니다.

하지만 컨이 문제인가 딜이 잘 안나오는거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조금 자세히 적어보자면

온천기준입니다.
마공47500
방어26300
추피6400
공해제1450
공속 67
크리티컬 233
밸런스 95
대항력 214
크리티컬 저항 179

입니다.
딜 왠만하면 안놓치려구 노력도 많이하고 릴리즈까지 꼭 해서 터트리고 라이프스틸 셰크리파이어 데스레이블 블러드스레드 4스택 다 쌓고 터트립니다. 회피가 필요하지 않는이상 컨비전홀?(빨아들였다가 폭팔시키는 스킬)까지 다 넣어서 딜합니다.

시작하면 sp750 이상 모이면 이세인리퍼랑 아케인세이드 같이 사용하여 (버그) 바로 사용하고 다시 sp모이면 홀딩도 하구 그럽니다.
닼나 창던지는 스킬은 꼭 사용하는 편이구요

근데 항상 공팟이나 빠전&순회에서 비슷한 스펙의 사람들과 가도 딜표를 보면 20퍼을 간신히 넘거나 10퍼대 중후반을 유지하게 됩니다.
아스순이나 스던엔선 안죽고 밀순에서는 약2회? 안죽을땐 안죽으며
로나드네선 2,3회정도 죽는정도의 컨 입니다

아티팩트는 고양이를 사용하고 있으며 주위사람들의 추천으로 웨어울프로 바꾸려고 하는 중입니다. 모험친구는 그렘린출석레이스로 받은 하얀늑대를 이용하고 있으며 메이드(?)는 없습니다.

딜이 너무 나오지 않아 스태프로 전향을 생각하여 밀레시안 스태프도 밀레시안 사이드와 완전 동일한 스펙으로 똑같이 맞춰줬습니다.
크리2작 15강 혼신 스태프 입니다.

근데 제가 스태프를 사용하지 않아서 아무리 인벤글보고 배우고 사용해도 낫보다 딜이 5퍼가량 낮게 나오더라구요 .. 아인라허로 연습도 충분히 하여 실전에 민폐가 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고 있습니다만 스태프는 저와 맞지 않는거 같아 왠만하면 낫을 주로 사용하고 있으며 스태프도 간간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인라허 업적은 모두 완료하였으며 결사대는
네반과 발로르는 100퍼를 채웠고 브짓42퍼 라우라17퍼 입니다.

혼신의 일격도 어떻게 쓰는건지 터지는걸 본적이 없습니다 ..

혹시 공속이 문제일까 싶어 크리를 낮추고 공속을 높여보려고 합니다.

혼돈의 신념을 포기하고 정의로운 용맹이나 꽃잎으로ㅑ 바꾸고 정신구에 신속한을 하나 넣어줄까 고민중입니다. 악세는 100제이며 하나는 밸런작 하나는 크리작입니다. 두짝 다 죽은자 발라져 있구요

나머지 악세 장신구 수호부는 전부 크리작입니다.

이제 다른캐릭은 안키우고 이비 외길인생을 걸으려고 하는데 .. 전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 ?? 마땅히 여쭤볼 곳이 없어 이비게에 글을 남겨봅니다.

길다면 길고 징징이라면 징징거리는 글 읽어주셔서 매우 감사합니다 ㅠㅠ


뭐래 나 한줄이상 안읽어 라는 사람들을 위한 한줄요약
낫비상향좀 ..

P.s스킬이름 틀린게 많습니다 .. 그러려니 해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