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레이즈
-  액티브: 레이즈' 시전 중 프레임을 기존 400 프레임에서 190 프레임으로 조정합니다.
- '액티브: 레이즈'의 기본 대미지를 96% 상향 조정합니다.
- '액티브: 레이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기존 210초에서 180초로 조정합니다.


400프레임 >190프레임 레이즈 400프레임 본섭기준 35타 테섭기준 17타 
단순계산상 1타당 11프레임 사용으로보임  
35타 = 385 프레임 남는 프레임 15 
17타 = 176프레임  남는 프레임 14
남는 프레임 14 정도가 레이즈 쏘는 첫모션 + 후딜모션으로 소모되는 프레임으로 추정됨 

본섭 레이즈  5회 측정 




테섭 5회 측정데이터 

===============================
본섭/테섭 목인던전에서 스탯은 동일화 됩니다 
탭비분들 데이터 추가로 수집할수 있는분..?
===============================



본섭 35타 dps 
(6486+6252+6606+7071+6531) /5= 6589.2
테섭 17타 dps 
(6121+5441+5212+5901+6350) /5 = 5805

(소수점버림)
본섭대비 테섭의 dps 5805/ 6589  = 0.881  (88.1%) 약 12% 약함 


쿨타임감소는 210 > 180초 
180/210 = 85.7%  올림 = 14.3% 감소 

400프레임이 몇초?? =  약 4초 
190프레임은? 약 2초 

결론 2초안에 집중 4단계 두방이 상 안꼽으면 딜량이 줄어든다~ 

2. 연속집중 
- '집중' 사용 중 '퀵 스텝' 또는 '플라잉 스패로우' 또는 '마나 엠버'를 사용한 후 다시 집중을 사용할 경우, 이전에 진행하였던 집중을 이어갈 수 있도록 개선합니다.

1단계 2단계 회피후 집중시 올라가는게이지 > 끊어 캐스팅이 더빠름  (공속 80 기준) 
3단계 ->회피후  집중이어가기 차징되는게  좀더 빠름 (미세)

(근데 어떤ㅁ친놈이 3단계차징하고  안쏘고 회피를해? 쏘고 앰버를치지) 

 '캐스팅 세이브'를 통해 '액티브: 레이즈'를 저장할 수 있도록 개선합니다.

-> 와 무지성 입구레이즈!  보스어그로 횡단! 
     사사게 ON 이비 완 예상 
---------------------------------------------------------------------------------------------


3. 스패로우 
- '플라잉 스패로우' 사용 시 0 ~ 30프레임까지 회피 효과가 적용되도록 개선합니다.

탭비 고인물 : 와 좋다 회피 판정시간 생겼네 근접대쉬해서 집중 2단계 채우기하면서 회피까지 좋은데? 
탭비 뉴비 : 와 스패로우 스패로 스패로 스패로 스패로 (횡단)
>>>> 횡단 캐 완  탭비완이요 

4.

- '액티브: 아이스 블래스트', '액티브: 아이스 스피어', '액티브: 아이스: 블로우'의 빙결 확률을 제거합니다.

- '아이스 마스터리'의 최대 랭크를 F 랭크로 조정합니다.

- 다음 스킬이 제거됩니다.

: '연금술: 마나 피스톨'

: '연금술: 머큐리 바인더'

: '연금술: 골렘 생성'

: '연금술: 에르그 변환'

: '연금술: 골렘 마스터리'

: '액티브: 환각'

: '액티브: 터틀 레그'

- '연금술 상자'를 사용할 수 없도록 수정합니다.

- '연금술 키트: 마나 피스톨', '연금술 키트: 머큐리 바인더', '연금술 키트: 골렘'을 거래가 불가능하도록 수정합니다.

- '연금술 키트: 마나 피스톨', '연금술 키트: 머큐리 바인더', '연금술 키트: 골렘'의 상점 판매 가격을 구매 가격과 동일하게 수정합니다.

- '연금술 키트: 마나 피스톨', '연금술 키트: 머큐리 바인더', '연금술 키트: 골렘'을 더 이상 상점에서 판매하지 않도록 수정합니다.

- '연금술: 머큐리 바인더' 스토리를 제거합니다.

- '고결한 지휘자' 타이틀을 '고대의 타이틀 선택 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도록 수정합니다.


-----------------------------------------

머큐리 바인더랑  마나피스톨 그래 그거 눌러본지가 5년은넘었으니까 그렇다쳐 

빙결 ... 그래 히쁠에서 안어니까 안쓴다고쳐 
근데 일던에선 유용하자너 
그냥 빙결로 몇초 홀딩되는거 맘에안들어서 그런거 아니야? 

환각/ 터틀레그는 아직 중보나 잡몹구간에서 꾸준히쓰고 

에르그 변환도 쓰고있는데...? 이걸 없앤다고? 

이비 한떄 로망이였던 골렘을? 



망전 클베떄부터해서 
오베 후부터 쭉 탭비 10년 넘게하다가 벨로 완전히 넘어온지 2년되가는데 
썩은물 탭비들이면 다알자나요? 
이비 완이 왜생겼는지  
쳐내기해야하는데 빙결되서 완 
스패로우/ 앰버 에르그 횡단 완

상향은 무슨 ... 
 테섭 테스트 살짝해봤는데 딜량이 더 줄었어...? 


벨부터 탐구하려다가 그래도 본가가 탭비니 탭비부터 체크했는데 
이게 맞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