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검오나의 문제점은 명확합니다.



카운터 의존도가 높은 공격 방식 + 주 스매시의 배율이 처참함



이 두 가지가 맞물려서 희대의 똥캐가 나온 것이죠.





카운터 의존도가 높은 것은 캐릭터의 특성이기 때문에 어찌할 수가 없습니다.



이건 레서도 마찬가지고, 벨라도 마찬가지에요.



그럼 카운터 상황이 아닐 때 사용할 스킬들이 준수한 성능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말이 됩니다.



1) 아마란스 킥의 배율 상승 및 스태미나 소모량 감소



2) 스프링클 카멜리아의 배율 상승 및 방패 질주 카멜리아의 스킬 각성 적용



적어도 이 두 가지는 꼭 이루어져야 한다고 봅니다. 그래야 프리딜 상황에서의 숨통이 트일 수 있습니다.



뭐 다른 것들도 이루어지면 좋겠습니다만, 그런 부분들이 있으시면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만큼 추가로 건의해 주세요.



그리고 이건 딜량과는 별개인데, 구르기 무적을 좀 추가해줬으면 좋겠네요.



구르기 지금 이거 아무 쓸모없습니다. 요즘 신캐들 회피랑 가드 둘 다 달고 나오잖아요?



짧은 무적이라도 좀 달아줬으면 좋겠네요. 급하게 피할 때 회피기 하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 많이 듭니다.







저는 약코 싫어합니다. 우리 캐릭 약해요 무조건 약해요 이런 것 되게 싫어해요.



근데 얘는 진짜 약해요



3줄 요약



1. 카운터 말고 아마킥, 카멜리아 상향해야됨



2. 구르기 무적 좀 줬으면 좋겠음.



3. 검오나는 약코 아님. 진짜 존나 약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