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계정에 캐릭을 여러개 키우다보면, 항상 타이틀이 눈에 밟히네요..

 

많은 부분이 ID타이틀로 공유가 되고 있지만,

 

빠트린건지 의도한건지 모르겠지만, 공유가 안되는 부분도 많이 있습니다.(산림수호자=공유, 산림파괴자=개별)

 

그냥 전부 다 ID공유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캐릭별 스킬 타이틀 정도만 개별로 가져가고, 전부 공유가 되는게 바람직해보입니다.

 

언제까지 다른캐릭터 키울때마다, 이타이틀이 ID공유인지 개별타이틀인지 구분도 잘 안되서 양쪽 표시창 왔다갔다 찾아봐야하고.. 불편하고..

 

그리고 추가로, 노가다성 타이틀의 획득 조건도 공유했으면 좋겠네요.

 

본캐로 타이틀 작업을 시작했는지.. 부캐로 타이틀 작업을 시작했는지.. 원.. 노가다성 타이틀 중복으로 하기 싫어서 캐릭터 바꿔가면서 먼가를 해야하다니.. 이게 참..

 

정리하면,

 

1. 타이틀을 캐릭별 스킬 타이틀 정도만 개별로 가져가고, 전부 ID 공유가되고 타이틀별 레벨제한만 가져가면 좋겠습니다.

2. 타이틀 획득조건도 ID공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본캐, 부캐 어느 캐릭터로든 수련해도 획득카운터가 올라갈 수 있도록)

 

타이틀 작업할때마다.. 이것저것 짜증나고 있는 한유저가..ㅠㅠ

이런글이 2017년 마영전에 바란다에 있던데 지금까지도 그대로 인거 보면 개발진들 진짜 답이 없는.. 

진짜 타이틀 관련해서 ID공유 모두 되도록 요청이 수만번 들어왔을텐데도 왜 그리 무시하는지 모르겠네.

나도 복귀 후 좀 지나면 타이틀작 하다 짜증나서 접는거 반복 했다가 6년전에 시스템 완전히 망친 DOL에게 완전히 열받은 뒤로 완전 접었었다가 얼마전에 복귀해서 게임하다가 다시 타이틀작 하다보니 질려서 다시 접을 맘이 들기 시작함.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