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태미나 버프 주신 빛용섭과 개발진들 찬양 중 +뀨짱


1차 무기와 2차 무기 합쳐서 유저수 조절하는 느낌이 들어서... 하는 말이지만 롱블레이드 아리샤와 윕 아리샤는 서로 다른 캐릭터입니다.
난이도에는 피지컬과 뇌지컬이 있는데 난이도가 쉬운 캐릭터와 난이도가 어려운 캐릭터가 동일하다면 형평성에 맞지 않다고 봅니다.

2. 구캐릭터 신캐릭터의 뷰티 차이
- 텍스쳐 차이 (구캐릭터 특정 신캐릭터 사이의 텍스쳐 차이가 너무 심합니다.)
- 메이크업 차이 (세월이 지나면서 구캐릭터와 특정 신캐릭터의 메이크업에도 차이 존재합니다.)
- 피부톤 차이 (특정 신캐릭터만 피부톤이 다른데... 외모 변경에서 공평하게 선택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3. 구캐릭 메이크업 & 텍스쳐 추가 또는 개선
텍스쳐는 캐릭터 선택창에서부터 차이가 심해서 굳이 설명할 필요가...

얼굴 세부 조정
= 아리샤의 경우 비만도를 올리면 비율이 조절되지만 많은 유저들이 이 팁을 모르는데다 이건 편법이어서 조금 더 세부적으로 조절할 수 있도록 머리 상하의 옵션을 추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4. 스킬들의 타격음을 선택 배치할 수 있도록 하는 옵션 추가
= 타격음 불만은 오래 전부터 있었는데 타격음만 개선해줘도 게임이 더 재밌어집니다.

5. 이펙트 개별 조정
= 모든 캐릭터들에게 이로운 기능 
스킬들마다 이펙트를 늘이는게 좋거나 줄이는게 좋은데
아리샤의 경우 피오블의 타격 이펙트가 너무 강하면 보스 패턴이 안 보이는데 또 줄이면 마나스톤이나 다른 스킬들이나 유용한 버프 이펙트가 줄어들어서 불만사항이 있네요.

심심해서 올리는 스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