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에 파티원들에게 강인도 깨진 후 스톰 부파 날리겠다 말하면 꼬일일이 적어집니다.
*서든 발동이 잘 안 나오면, 밴딩샷 단축키와 회피키를 와리가리 치면 금방 뜹니다.
*여기서 말하는 스톰은 서든을 맞춰서(노란뎀) 유도가 활성화된 스톰입니다. 
*유도가 활성화된 스톰은 서든을 맞춘 후 회피키-특정 동작 발동키(F같은)를 연계해서 눌러주면 나갑니다.
*중간 보스에서 만들어진 서든은 보스방에서 적용이 안 됩니다.
 예를 들어 골렘에게 서든을 맞춰서 유도 스톰을 활성화해도, 보스방의 세자르에겐 유도 스톰이 안 나갑니다.

1. 세자르
- 보스전 시작하자마자 서든 맞춰서 바로 스톰 날려주세요. 동작은 잘 안 보여도 1스택 쌓입니다.
- 첫 홀딩 후, 마운팅 연계해주시고 바로 스톰 날리면 2스택 쌓여서 바로 부파됩니다.
- 두번째에서 놓치면, 불기둥 패턴 끝나자마자, 강인도 깨지는 소리 들리면 바로 스톰 날리세요. 그럼 부파됩니다.
- 두번째에서도 놓치면, 파티원들에게 쿨타임 될때까지 기다려달라는 말 말곤 방법이 없습니다.

2. 네베레스
- 특별한 팁이 없습니다. 땅바닥에 칼을 찍는거 말고는 컷신이 없는 놈이라 sp 모이는대로 날려줘도 됩니다.
- 땅바닥에 칼 찍기 전에 홀딩하겠다는 사람이 있다면 미리 상의하시는게 좋습니다.
- 부파 모션으로 땅바닥에 칼 찍는 기믹 캔슬할 수 있습니다. 빠전에서 사람들이 홀딩 안 할때 써보세요.

3. 라그나힘
- 특별한 팁이 없습니다. 8줄과 4줄 컷신 나올때만 안 날리면 됩니다. sp 모이는대로 날려줘도 됩니다.
- 부파로 생긴 모션으로 라그나힘에게 잡힌 동료를 구출할 수 있습니다. 

4. 시에테
- 확정적인 방법으로는 강인도가 깨질때마다 스톰 날려주는 겁니다. 이럴 경우 보통 4줄 되기 직전에 부파됩니다.
- 빠르게 하는 방법으로는 즉캔을 하겠다는 사람이 있을 때 가능합니다. 
  즉캔 하자마자 분신 패턴 동작 하기전에 스톰을 날리면 1스택이 쌓입니다. 타점이나 타이밍 안 좋으면 안 쌓입니다.
  이 때 1스택이 쌓이면, 이후는 파티원 스펙마다 다르긴 한데 보통 빠전 기준이면 
  6~5줄 될때 스톰 쿨타임이 한번 돌아옵니다. 그 떄 한번 더 날려줍니다. 그럼 5줄 쯤에 부파가 됩니다.
- 개인적으로는 첫번째 방법 추천합니다. 두번째는 파티원이 너무 세거나 해서 한번 꼬이면 돌이키기 힘듭니다. 

나름 부파 좋아해서 써봤습니다. 많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피드백할 부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바로 수정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