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조작난이도 차이





개같은 연타회피때 딜은 커녕 횡단 안하려고 노력하는건


거들떠 보지도 않고 캐릭터 차별해놓고 조작난이도 언급


순수회피캐는 장판연타 떡칠에 갈려나가는데


가드캐는 손보고 회피캐는 냅두니?




2.  같은 패치내역이라도 형.평.성 맞지않는 문제




활카이는 주력기 상향 O


총카이는 주력기 상향 X



거스팅볼트는 쿨타임 제약에 SP도 많이잡아먹음

심지어 전탄 풀헤드 맞추는건 사실상 지금메타에선 거의불가능하고

횡단이나 패턴 및 블링크무적 여하에 따라서 SP회수도 못하고 뻘짓이 비일비재


조작난이도 차이를 인정하면서 격차를 줄일려면

최대값은 냅두고 최소값을 올리는게 맞지 포텐은 깎음ㅋㅋㅋ

심지어 딜구조는 변함없음



저렇게 바뀌어도 어차피 카이플레이 똑같고 스트레스 계속받을꺼 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