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메이코패스세상님은 저지르는 일이 많으시거나 사과를 대충 얼버무리자 식이신가 봐요...??
길드마스터님한테 전후상황을 설명하는 우편을 무려 3통이나 보냈었습니다.(길어서 나눠 보냄)
아래 글에 길마님한테 우편으로 문제가 생긴것 같다고 연락을 받았으면 제 일이겠거니 하고 들어갔더니


전혀 다른 일이네요...?? 길마님이 대충 설명해주신건지, 님이 대충 얼버무리려 한건지는 모르겠지만...
아니면 우편에 아무 잘못 없다 생각하면 넘어가라했더니 그냥 넘어가신건지도 모르겠지만...
그것도 아니면 전혀 다른 일이 터진걸까요... 그렇게 생각하기엔 길마님께 우편을 받았다 하고...
후에 길마님이 해명하셨습니다. 행복한메이코패스세상님이 일을 두개 벌이셔서 오해가 있었습니다.


전후상황을 설명드리면 제가 세자르 빠전을 만든 상태이고, 전 타이틀 200개대 까지는 아무런 스펙 제한 없이 돌아드립니다.
그런데 타이틀 340개가 엔드컨텐츠를 빠전 턱걸이로 들어오는데 당연히 좋게 볼리가 없죠

그래서 전 캐리해주기 싫어서 나갔습니다. 방폭이라고 하죠. 뉴비도 아닌 유저, 알거 다 아는 유저를 왜 제가 캐리해줘야되는지 모르겠거든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타이틀 200개대까지는 아무 말 없이 돌아드립니다. 그런 후에 물을 떠오니 귓말이 와있더군요.

분명히 사과문에는 캐리어가 없어서 나간게 아닌 컴퓨터가 렉먹어서 F4를 누르다가 나갔다 하는데, 요새는 렉걸려서 F4를 누르면 욕설과 패드립이 나가나봐요 게임에 아주 치명적인 버그가 있네요??(이 귓을 받고 저도 욕을 했습니다. 패드립을 먹는데 가만히 있는게 더 호구같아서요)
후에 정상적으로 귓을 보냈지만 답장이 없음. 같은 길드원을 통해 연락하려 했지만 무시, 연락두절.(전달이 안됐을지도 모름)


빠전컷에 대한 생각이 유저분들마다 너무 다양해서, 글을 올리면 다시 싸우실 수도 있을거 같기에 최대한 조용히 처리하려 했는데 사과문 보니 그런 마음이 싹 사라지네요. 제 행동에 대해서 비난을 할 수도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전 빠전컷이 과도하게 낮다고 생각하고 그것에 대해 잘 모르는 뉴비분들(제 기준 타이틀 200개대가지)은 캐리해 줄 수 있다 생각합니다. 하지만, 300개 중반 부터는 냉정하게 쳐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캐리어 입장에서는 시간만 더 걸릴뿐 상관없지만, 빠전 적정 스펙분들은 아주 고통일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