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M늘봄날 입니다.

 

또래오래 마영전 그렘린의 추천 세트 메뉴 출시를 기념하며 진행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플레이어 여러분께 감사 드립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당첨 확인하기

 

 

경품

당첨 인원

웨스틴 조선 2인 숙박권 바우처

2명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128GB

1명

또래오래 앱 전용 상품권

200명

마영전 텀블러

5명

하얀 폭군 담요

5명

만두티콘 키캡

10명

 

■ 보상 지급 안내

1) 또래오래 앱 전용 상품권을 제외한 다른 경품의 당첨 고객께서는, 위의 [이벤트 당첨 확인하기] 버튼을 통해 

    상품 수령 동의 절차를 반드시 진행해 주세요. 

※ 상품 수령 동의 기간: 2023년 10월 5일(목) 까지

 

안내해 드린 기간 내 동의 절차를 진행해 주셔야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으며, 동의 절차를 진행하지 않으실 경우 당첨이 취소됩니다.

상품 수령은 동의 기간이 종료된 후 30일 이내 발송해 드릴 예정입니다. 단, 배송업체의 사정으로 배송일정이 다소 변경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2) '또래오래 앱 전용 상품권'은 별도의 상품 수령 절차 없이, 2023년 9월 21일(목) 점검 중 당첨된 넥슨ID로 쿠폰번호가 담긴 홈페이지 GM쪽지를 발송해 드릴 예정입니다.

상품권의 사용 방법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GM쪽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GM쪽지 발송이 완료되는 대로 다시 한 번 본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GM쪽지는 확인한 시점으로부터 7일이 경과하면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실수로 쿠폰번호가 담긴 GM쪽지를 삭제하셨다면 고객센터로 문의를 보내주시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 GM쪽지 확인 방법: 마비노기 영웅전 게임 홈페이지 로그인 > GAME START 아래 [GM쪽지] 클릭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