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비노기 영웅전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은 신규 레이드 '시드 별궁'입니다.

'시드 별궁'은 타라타 방면의 '셴 마그 숲' 지역에서 출정할 수 있습니다.

 

 

셴 마그 숲에 도착한 영웅 일행은 미래시를 본 세르하를 따라 숲의 깊숙한 곳까지 들어갑니다.

숲의 끝자락에서 그들은 유폐된 왕이 쓸쓸히 여생을 보냈던 시드 별궁을 발견합니다.

별궁 안 붉은 장미가 흐드러지게 피어 있는 정원을 따라 걷던 일행은, 별궁의 새로운 주인과 마주합니다.

그 자의 이름은 브레스, 뱀파이어 군단의 군단장으로 살육을 즐기는 매우 잔혹한 성격을 지녔습니다.

브레스는 피를 이용한 강력한 공격을 통해 영웅 일행을 사지에 몰아넣으려 합니다.

 

 

정원에서 영웅들과 마주치는 브레스<정원에서 영웅들과 마주치는 브레스>

 

 

브레스는 길고 가는 장검을 아름답고 고고하게 휘둘러 영웅을 위협합니다.

처음에 영웅들을 만만하게 보던 브레스는, 전투가 치열해질수록 점점 자신의 잔혹함을 드러내며 피의 향연을 펼칩니다.

 

 

잔혹함을 감추며 고고하게 공격하는 브레스<잔혹함을 감추며 고고하게 공격하는 브레스>

 

 

전투 중반에 도달하면 브레스는 자신의 피를 이용하여 강력한 피의 공격을 가합니다.

브레스가 시전하는 피의 공격에 피격되어 과다 출혈이 일어나게 되면, 일정 시간 동안 지속적인 피해를 입음과 동시에 금방 지치게 됩니다.

하지만 피의 공격이 여러번 실패할 경우, 브레스는 피를 너무 많이 소모한 나머지 일시적으로 자세가 무너지기도 합니다.

 

 

자신의 피를 소모하여 강력한 공격을 하는 브레스

<자신의 피를 소모하여 강력한 공격을 하는 브레스>

 

 

또한 브레스는 정원에 피어 있는 장미들로부터 피를 조금씩 흡수하는데, 원하는 만큼 피를 흡수하게 되면 정원 전체에 매우 강한 공격을 가합니다.

 

 

장미를 소환하여 강한 공격을 시도하는 브레스<장미를 소환하여 강한 공격을 시도하는 브레스>

 

 

전투 도중 브레스의 눈이 밝게 빛날 때를 조심하세요.

브레스가 날리는 붉은 구체에 피격되면, 모든 생명력을 흡수당하여 행동불능에 이르게 되므로 피하거나 막아야 합니다. 

 

 

생명력을 빨아들이고 있는 브레스<생명력을 빨아들이고 있는 브레스>

 

 

곧 업데이트될 시즌4 에피소드8 레이드 '시드 별궁'

여러분께 즐겁고 재밌는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마비노기 영웅전을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