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시타로 확인되는 캐릭터 .



피오나로 확인되는 캐릭터.


확성기와 트레일러영상보고 멘탈이 빵 터져 
스팀에서 긁어보다가 Q&A  정보 영어원문이 있길래 
번역기돌려서 가져와봤어요...! 

단순요약

[
사전 알파 테스트 일정]

  • 2024년 3월 13일 오후 6시 – 2024년 3월 18일 오전 1시(PDT)

멀티 유무 
A: 사전 알파 테스트에서는 싱글 플레이어 모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발팀은 출시 버전에서 메인 플레이 모드가 될 싱글 플레이 모드 외에 멀티 플레이 모드도 추가할 계획이다.

Q: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한 최소/권장 PC 사양은 어떻게 되나요?

A: 권장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 프로세서: Kaby1 Intel i7 7700 / Raven1 AMD Ryzen 5 2400G
  • OS 버전: Window 10 22h
  • 그래픽: Geforce RTX 2060 VRAM 8GB / Radeon RX 5700 XT
  • RAM: 16GB


스팀판 마영전 주소 
https://store.steampowered.com/app/2814860/Vindictus_Defying_Fate/



아래 스팀 공지사항 링크 아래 모든내용 .
https://store.steampowered.com/news/app/2814860/view/4124805233775016449?l=english

안녕하세요, 용병 여러분! <빈딕투스: 운명을 거스르다> 개발팀입니다.


의 개발팀입니다
<빈딕투스: 운명에 맞서다>
이 게임과 곧 Steam에서 진행될 글로벌 사전 알파 테스트를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 소개
<빈딕투스: 운명에 맞서다>
<빈딕투스: 운명에 맞서다>
는 2010년 MMORPG 빈딕투스(Vindictus)와 동일한 영역에서 진행되는 액션 RPG이지만 언리얼 엔진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게임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켈트 신화를 바탕으로 한 판타지 세계 속에서 세계의 운명의 진실을 향해 나아가는 다양한 인물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이번 프리알파 테스트에서는 스토리가 공개되지 않지만, 출시 버전에서는 원작 스토리를 다른 방향으로 풀어내 새로운 해석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공식 FAQ 에서 자세한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개발 스토리
원래의
<빈딕투스>
2010년부터 서비스된 <미스터 션샤인>은 독특한 스토리와 독특한 캐릭터들이 다수 등장하며 출시 초기부터 화려한 액션으로 호평을 받았다.

우리 팀은 실질적인 액션 중심의 경험과 내러티브에 더 깊이 몰입할 수 있는 게임 구조를 만드는 데 더 집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2023년 초 3개월 간의 프로토타입 제작을 거쳐 4월부터 이러한 목표를 염두에 두고 개발에 착수했습니다.

앞으로는 PC(스팀)뿐만 아니라 콘솔 플랫폼까지 지원해 더 많은 플레이어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 게임의 주요 특징
우리의 게임 플레이는 싱글 플레이어 모드를 기반으로 합니다.
싱글 플레이어 게임 플레이를 기반으로 독특한 액션 스타일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각 캐릭터는 공격 및 가드의 다양한 측면을 갖춘 고유한 능력과 콤보를 가지고 있어 플레이어가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행동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같은 몬스터들과의 전투라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각 캐릭터의 무기, 스킬, 전투 스킬을 활용하여 독특한 패턴을 지닌 무시무시한 몬스터들에게 지속적으로 도전하고 약점을 활용하여 물리칠 수 있습니다.

게임의 또 다른 즐거움은 다양한 캐릭터 의상입니다.
사전 알파 테스트를 위해 샘플 의상을 제공할 예정이며, 정식 게임 출시 이후에는 플레이어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의상 디자인을 더 많이 제공할 계획입니다.


▶ 프리 알파 테스트 안내
초기 빌드 단계를 통해 플레이어 여러분의 목소리를 듣고 피드백을 수집하여 더욱 좋은 게임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전 알파 테스트 일정]

  • 2024년 3월 13일 오후 6시 – 2024년 3월 18일 오전 1시(PDT)
  • 플랫폼 : PC(Steam)
    ※ 프리알파 이후 테스트 중 데이터는 모두 초기화되니 주의해주세요.

사전 알파 테스트 중에 플레이 가능한 두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개발팀은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원작 IP의 신규 캐릭터를 추가할 예정이며, 게임 고유의 신규 오리지널 캐릭터도 추가할 예정입니다.

다음으로, 초기 단계의 전투 시스템과 일부 복장 맞춤 설정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번 프리알파에 적용된 의상과 제스처는 테스트용이므로 반드시 캐릭터의 실제 성격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초기 단계 테스트이므로 지연 등의 최적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메뉴에서 그래픽 설정을 조정하시기 바랍니다.
개발팀은 테스트 일정 내내 플레이어 여러분의 피드백을 수집하고, 앞으로도 원활하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이해와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 Pre-Alpha 테스트 스펙 및 향후 계획
게임 초반인 만큼 스토리 시스템이 아직 구현되지 않아 켈트 신화의 구체적인 세계관을 완벽하게 보여주지 못할 수도 있다는 점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알파 테스트에서는 주요 초점이 전투 시스템에 맞춰져 있다는 점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토리라인, 성장 시스템, 캐릭터 능력치, 탐험, 아이템, '그로기 상태'의 보스 적에 대한 강력한 공격 등은 아직 구현되지 않았으나, 정식 출시 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캐릭터의 패리 동작은 현재 개발 중이지만 이번 테스트 버전에서는 구현되지 않았습니다.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식 커뮤니티
공식 커뮤니티에 가입하여 게임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계속 확인하세요!

테스트 일정을 포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개발팀은 용병 여러분의 참여와 피드백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진심어린 의견을 바탕으로 저희는 앞으로도 더 나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게임소개

Q: 프리 알파 테스트 일정을 알고 싶습니다.
[사전 알파 테스트 일정]

  • 2024년 3월 13일 18:00 ~ 2024년 3월 18일 1:00 (PDT)
  • 사용 가능한 플랫폼: Steam

※ 프리알파 테스트 중 생성된 게임 데이터는 프리알파 테스트가 종료되면 초기화됩니다.


Q: 내 PC 사양이 최소 시스템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해도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나요?
A: 최소 시스템 요구 사항은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PC 사양입니다.
<빈딕투스: 운명에 맞서다>
프리 알파 테스트를 편안하게 진행할 수 있지만 일부 PC 사양이 낮아도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시 PC 사양에 맞는 환경으로 게임 설정을 변경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질문: Steam Deck으로 플레이할 수 있나요?
A: 사전 알파 테스트는 Steam Deck에서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Q: 프리알파는 전 세계적으로 출시되나요?
A: 사전 알파 테스트는 전 세계적으로 서비스될 예정이며, 정식 출시 시 일부 지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출시 시점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Q: 버그를 신고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사전 알파 테스트에 문제가 있는 경우 다음 채널을 통해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공식 Discord 에 로그인하세요
  2. 선택하다
    #피드백 보고서
    채널
  3. '버그 신고' 버튼을 클릭하세요.
  4. 버그 신고

모든 신고에 대해 피드백을 제공하지 못할 수도 있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지원에 감사드리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Q: 게임에 대한 피드백을 어떻게 제공할 수 있나요?
A: 개발팀은 플레이어의 피드백을 환영하고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사전 알파 테스트에 대한 의견이나 제안을 주시고 싶으시면 다음 채널을 통해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공식 Discord 에 로그인하세요
  2. 선택하다
    #피드백 보고서
    채널
  3. '피드백' 버튼을 클릭하세요.
  4. 피드백 남기기

이 채널은 피드백 티켓 수신 전용입니다. 귀하의 의견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지 못할 수도 있음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내 게임플레이 영상을 YouTube나 Twitch에 방송하거나 업로드할 수 있나요?
답: 그렇습니다. 방송 채널, 스트리밍 사이트, 소셜 미디어 채널에 게임 플레이 영상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게임 플레이 장면을 공유하는 것을 환영하고 권장하며 다양한 채널에서 온갖 종류의 피드백을 받기를 기대합니다.


Q: 게임 내 컷신은 내러티브와 어떤 관련이 있나요?
A: 사전 알파 테스트 버전에는 게임 내러티브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개발팀은 현재 메인 스토리의 세부 사항을 작업 중입니다. 따라서 사전 알파 테스트 중에 볼 수 있는 일부 컷신이 맥락에서 약간 벗어난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에 대해 귀하의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Q: 몇몇 의상이 좀 어울리지 않는 것 같아요.
ㅏ:
<빈딕투스: 운명에 맞서다>
사전 알파 테스트에는 테스트 목적의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부 의상은 게임 기술과 물리 시스템을 테스트하기 위해 포함되었으며 향후 업데이트에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 문제에 대해 귀하의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Q: 게임 내에서 캐릭터 의상이나 무기를 변경할 수 있나요?
A: 사전 알파 테스트에서 일부 의상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개발팀은 현재 향후 빌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무기 디자인과 의상 부품을 작업하고 있습니다.


Q.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몇 명의 캐릭터를 이용할 수 있나요?
A: 사전 알파 테스트에서는 두 명의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인 Lann과 Fiona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시 버전에서 플레이 가능한 정확한 총 캐릭터 수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캐릭터를 통해 다양한 액션 전투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게임 플레이의 핵심이기 때문에 개발팀은 고유한 캐릭터의 폭넓은 선택권을 포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빈딕투스: 운명에 맞서다>
.


Q. 싱글 플레이 게임인가요?
A: 사전 알파 테스트에서는 싱글 플레이어 모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발팀은 출시 버전에서 메인 플레이 모드가 될 싱글 플레이 모드 외에 멀티 플레이 모드도 추가할 계획이다.


Q. 윌
<빈딕투스: 운명에 맞서다>
콘솔로 출시되나요?
A: 콘솔 출시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다만, 콘솔 플랫폼에 대한 세부 사항은 미정이다.


Q: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는 사실적인 아트 스타일로 구현되나요?
A: 사전 알파 테스트에서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는 의도한 것보다 조금 더 사실적인 아트 스타일로 묘사됩니다.
개발팀은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의 추가 옵션을 추가하여 향후 빌드에서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를 전체적으로 스타일화할 계획입니다.


Q. 향후 테스트 계획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A: 향후 테스트 계획
<빈딕투스: 운명에 맞서다>
결정될 예정입니다.
추가 테스트 계획이 생기면 계속 업데이트해 드리겠습니다.


질문: 그렇군요
<빈딕투스: 운명에 맞서다>
오픈월드 게임?
A: 현재 이 게임은 오픈월드 게임으로 개발되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각자의 독특한 컨셉과 다양한 흥미로운 요소들로 가득 찬 상당한 규모의 분야를 만들고 있습니다.


질문: 그렇군요
<빈딕투스: 운명에 맞서다>
"소울라이크" 게임?
ㅏ:
<빈딕투스: 운명에 맞서다>
'소울라이크' 장르로 분류되는 게임들과는 달리, 다양하고 독특한 캐릭터와 흥미진진하고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전투 스타일을 갖춘 액션 RPG 게임입니다.
원작 타이틀에서 영감을 얻었기 때문에 게임 시스템에서 일부 유사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Vindictus
다른 훌륭한 비디오 게임과 미디어 콘텐츠도 있습니다. 개발팀은 다양한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와 전투 템포, 스킬 등 게임 내 다양한 ​​핵심 요소를 통해 독특한 액션 전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Q: 게임은 F2P로 진행되나요, 아니면 B2P로 진행되나요? P2W 요소가 포함될 예정인가요, 아니면 프리미엄 요소가 포함될 예정인가요?
A: 구체적인 비즈니스 모델은 추후 결정될 예정이다.


Q: 향후 빌드에 PVP 콘텐츠를 추가할 계획이 있나요?
A: 향후 빌드에 PVP 콘텐츠를 추가하는 계획은 추후 결정될 것입니다.
사전 알파 테스트에 대한 귀하의 피드백은 게임 개발 프로세스의 향후 방향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우리는 사용자들이 신중하게 검토할 피드백과 제안을 공유할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Q: 프리알파에는 캐릭터 사용자 정의 옵션이 포함되어 있나요?
A: 헤어스타일 옵션은 추가될 예정이지만 얼굴 옵션은 향후 빌드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체형 커스터마이징 옵션은 현재 검토 중입니다.


Q. 향후 업데이트에는 더 많은 액티브 스킬이 추가되나요?
A: 사전 알파 테스트에서는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당 4개의 활성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향후 빌드에는 더 많은 스킬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출시 빌드에는 처음에는 더 적은 활성 스킬이 포함될 것으로 예상되며 플레이어는 게임 플레이 및 캐릭터 레벨 업을 통해 새로운 스킬을 잠금 해제/획득할 수 있습니다.


Q. 런칭 일정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빈딕투스: 운명에 맞서다>
A: 공식 출시 일정은
<빈딕투스: 운명에 맞서다>
아직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최신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고품질 액션 전투 경험을 갖춘 게임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 설치/시작 FAQ

Q: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한 최소/권장 PC 사양은 어떻게 되나요?
A: 권장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 프로세서: Kaby1 Intel i7 7700 / Raven1 AMD Ryzen 5 2400G
  • OS 버전: Window 10 22h
  • 그래픽: Geforce RTX 2060 VRAM 8GB / Radeon RX 5700 XT
  • RAM: 16GB


Q. Windows 10(64bit) 이외의 OS 버전에서도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나요?
A: 프리알파는 Windows 11 및 일부 Windows 10 버전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은 22h2 이상의 업데이트 버전이 필요합니다.
게임은 MAC/Linux에서 실행되지 않습니다.


Q. 콘솔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나요?
A: 프리알파는 콘솔 플랫폼에서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콘솔 플랫폼에서 출시 버전을 사용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습니다.


Q. 컨트롤러 연결에 문제가 있습니다.
A: 프리 알파 버전은 Xbox 컨트롤러만 지원합니다.
향후 빌드에서는 더 많은 컨트롤러가 지원될 예정입니다.


Q. 흔히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A: 다음 방법을 시도해 보세요.
1) PC를 ​​재부팅하세요

  • PC를 재부팅한 후 게임에 다시 접속해 보세요.

2) 게임 파일의 무결성 확인

  1.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Steam 클라이언트를 시작하세요.
  2. 라이브러리에서 게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드롭다운 메뉴에서 "속성"을 선택합니다.
  3. "설치된 파일" 탭을 선택하고 "게임 파일 무결성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3) OS 업데이트

운영 체제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세요.
  • 시작 → "업데이트" 검색 → "업데이트 확인" 실행

4)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그래픽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면 호환성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그래픽 드라이버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세요.

5) 게임 재설치

  1. Steam 클라이언트를 실행하세요.
  2. 라이브러리에서 게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관리"를 선택한 다음 "제거"를 선택하세요.
  3. 게임을 다시 설치하세요.

6) Steam 계정 및 Steam 클라이언트 관련 문제.

Steam 계정 및 Steam 클라이언트 관련 문제는 Steam 지원을 방문하세요 .


▶ 관련문의
<빈딕투스>

Q. 어때요?
<빈딕투스: 운명에 맞서다>
원본과 다르다
<빈딕투스>
?
ㅏ:
<빈딕투스: 운명에 맞서다>
다소 무겁고 절제된 전투 시스템을 지향합니다. 예를 들어, 달리
<빈딕투스>
, 적의 공격을 받아 적과 싸울 수 없습니다. 게다가 공격 속도는 스텟 시스템 중 하나가 아니라,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의 독특한 전투 스타일에 따라 결정됩니다.

의상에 있어서는 물리적인 시스템과 기술적인 어려움을 극복하여 망토, 아우터, 드레스, 액세서리 등 물리적인 효과를 효과적으로 표현하는 다양한 의상 컨셉을 만들어 내는 것이 최우선 과제입니다. 노출이 너무 많거나 다소 노출이 심한 디자인의 의상은 줄어들 것입니다.

IP를 공유하는 새로운 액션 RPG를 개발 중입니다.
<빈딕투스>
이지만 핵심 게임플레이 메커니즘이 다르며 새로운 플랫폼의 다른 엔진과 서비스를 기반으로 구축되었습니다.

<빈딕투스: 운명에 맞서다>
계속해서 차별화를 꾀할 것입니다.
<빈딕투스>
고유한 강점과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을 통해 플레이어에게 독특한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합니다.


Q. 이다
<빈딕투스: 운명에 맞서다>
Vindictus 2?
A: 이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빈딕투스>
IP, 캐릭터, 장소, 몬스터 등 다양한 요소가 원작에서 나올 수 있습니다.
단, 원작의 업그레이드나 개선 버전은 아닙니다.
<빈딕투스>
.
대신, 원작의 요소가 될 색다른 스토리와 캐릭터, 콘텐츠, 의상 등을 접목해 완전히 새로운 게임으로 개발하고 있다.
<빈딕투스: 운명에 맞서다>
.


Q. 원작에 나오는 설화, 캐릭터, 몬스터 등이 과연 나올까요?
<빈딕투스: 운명에 맞서다>
?
A: 스토리, 캐릭터, 몬스터, 의상 등
<빈딕투스>
모두에서 찾을 수는 없습니다
<빈딕투스: 운명에 맞서다>
개발팀은 현재 새 타이틀에 대한 다양한 방향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일부 캐릭터는 외모나 요소가 변경되었을 수 있으며, 다른 캐릭터는 새 타이틀에서 제거될 수 있습니다.
또한,
<빈딕투스: 운명에 맞서다>
업데이트됩니다.
특히, 성장 시스템, 콘텐츠 등 게임 핵심 시스템은 완전히 새로운 방향으로 개발되고 있다.


Q. 윌
<빈딕투스>
런칭으로 서비스 종료
<빈딕투스: 운명에 맞서다>
?
답: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FAQ 전반에 걸쳐 언급했듯이,
<빈딕투스: 죽어가는 운명>
는 원작과 동일한 IP만 공유하는 완전히 새로운 게임으로, <게임>의 서비스 방향과는 별개이다.
<빈딕투스>
.
우리는 라이브 서비스를 변경하거나 종료할 계획이 없습니다.
<빈딕투스>
때문에 
<빈딕투스: 운명에 맞서다>
시작하다.


Q. 상호 프로모션/이벤트가 있나요?
<빈딕투스>
그리고
<빈딕투스: 운명에 맞서다>
?
A: 아니요. 크로스 프로모션이나 <빈딕터스>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계획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