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나 풀해제가 아니면 불가능했던 솔로 클리어가 테섭 패치로 인해 약간 낮은 스팩으로도 클리어가 가능할 정도가 됐습니다. 

플레이 하면서 느꼈던 점 몇 가지 적어보면

1. 화이트로즈 회피 판정

타로스 기준으로 화이트로즈 회피 구간 덕에 패턴을 쉽게 넘길 수 있는 상황이 많아졌고 위스퍼링 후 강스매시 타이밍이 빨라져서 추가적으로 딜을 더 넣을 수 있는 구간들이 생겼습니다. 

다만, 화이트로즈 사용 빈도가 높아지다 보니 위스퍼링도 자주 사용하게 돼서 SP 관리가 많이 힘들어졌네요. 
잡몹 구간이 없는 히쁠 보스나 다른 컨텐츠에서 로즈크러시는 앞으로 못 쓸 것 같습니다...

용량 때문에 끝이 짤렸지만 이슈스 타이밍이 빨라진 예시



2. 기백 버프

2기백만 유지해도 배율 손실이 크지 않기 때문에 관리에 신경을 덜 써도 됐고 결사대 히쁠 시공 같은 2기백으로 딜 하는 시간이 많은 던전에서는 3% 상향이라고 봐도 되겠네요.

3. 예리한 버프

무한 유지가 가능해졌는데 솔로잉 기준으로는 짤딜과 SP 수급 때문에 약스매시를 쓰는 경우가 많아서 크게 체감은 안됐습니다. 다만 파티 기준으로는 아마 체감이 클 것 같네요.

끝으로 화이트로즈가 배율이 높지 않다 보니 아직 약하다는 느낌이 들지만 파티 플레이에서 지표가 어떻게 나올지는 지켜봐야 할 것 같네요. 그래도 정말 심각했던 구조 문제를 어느 정도 조정 해준 것 같아서 굉장히 만족스럽게 플레이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