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원을 모아서)



밑에 요약 잇슴.





1. 암습

그림덴 처음 출시부터 지금까지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컨셉 스킬이죠.
처음에는 암습, 비암습 일반딜링도(모털, 에이질) 차이가 많이 났지만 지금은 크게 차이가 나지는 않아요.
단, 액티브스킬(sp소모)에 한해서는 거의 2배 가까이나 차이가 날때가 있는데 액티브 스킬은 그러려니 해요.
이거는 틈을 보고 제대로 찔러야 하니까
하지만 일반딜링도 암습 영향권에 따라서 딜링이 달라지다 보니 여기에서 딜이 달리는 경우도 없잖아 있습니다.
저는 일반 딜링에 한해서 암습 비암습 딜 차이를 없애고 액티브 스킬도 암습 비암습 격차가 줄었으면 좋겠어요.




2. 캐센트릭 소울

림덴의 가드기인데 가드 시간이 짧은것도 짧은거지만
가드가 너무 빨라도 너무 느려도 파생기들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림덴을 입문 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이 어려움을 호소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가드 시간 자체를 좀 늘려줬으면 좋겠어요. 가드 후딜 타임까지 커버할 수 있게




3. 랜딩 & 스프링

랜딩은 가드한 타격을 준 몹의 뒤로 뛰어 돌아가는 스킬인데
이게 가끔 공중에서 쳐맞거나 뛰는 모션일때 쳐맞는일이 왕왕 있는데 요거 좀 수정하고
땅에 착지하는 모션일때도 회피판정이 없어서 쳐맞는데 여기까지 회피판정을 넣어줬으면 좋겠네요.


3-1. 사용 가능 시간

랜딩 스프링의 사용 가능 대기시간도 늘려줬음 좋겠음.




4. 섬멸

조금 염치없을 수 있는데 암습 필중기였으면 좋겠어요. 
자동으로 적의 뒤를 파고들어 타격하는 스킬인데 몹의 이동여부에 따라서 비암습 타격이 될때가 잦음.




5. sp

물론 림덴은 sp 수급이 좋은 캐릭터에요. 딜 좀 내려놓고 에이질 파바박 긁으면 그렇게 낭낭하게 sp가 모이는데.
근데 그거는 딜을 내려놓고 모을때 이야기고, 실제로 딜링할때 sp를 지속적으로 소비하는 캐릭터이기 때문에
실제로 플레이 할때는 sp가 조금 달린다는 느낌을 받죠.
간단하게 sp수급 좀 더 늘었으면 좋겠음.




6. 스트라이더

회피사이 사이에 회피판정 빵꾸 뚫리죠. 연속 사용해도 회피판정 안비게.




7. 밀리언 대거

포지션은 타 캐들 sp 750짜리 스킬들 처럼 고sp 고배율기인데
데미지가 그렇게 특출난것도 아니고
시전시간이 짧은것도 아니고
꼴에 림덴 스킬이라고 암습여부에 따라 타수도 다르고

타수와 배율을 암습이든 비암습이든 동일하게 하고 시전방식을 바꾸든 배율을 올리든
어찌됬던 한 번 써봄직한 스킬이 되도록.

그러려면 sp수급이 좀 더 늘어야겠죠.




8. 외모

다크서클 탈착. 눈썹에 따라 탈착! 눈 밑 살하고 뺨도 좀 개선하고! 뒷턱도 좀 깎고 이것때문에 오던 사람도 다 간다!!!!






요약

1. 일반 공격은 암습 비암습 차이x, 액티브는 격차 줄이기
2. 가드 타임 좀 더 주기
3. 랜딩, 스프링 착지 모션에도 회피판정, 모션사이 피격되는거 고치기
3-1. 랜딩, 스프링 사용 가능 대기 시간 증가
4. 섬멸을 암습 필중기로
5. sp 수급 늘리기
6. 스트라이더 회피판정 개선
7. 밀리언대거를 쓸만한 스킬로
8. 다크서클 및 눈 밑살, 홀쭉한 볼, 뒷턱 개선



후. 다른 분들은 다른 의견 있으시면 댓글로 고고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