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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4-16 0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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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울 패치 후 달라진 점 과 느낀 점1. 컴뱃 롤링 (일명 구르기)
- 회피 후 우클릭 (마나트랜스퍼) 연계가 부드럽게 잘 연계 됩니다. - 회피 후 좌클릭이 기존 앉아 쏴 연계인데. 개인적으로는 이 앉아쏴 모션이 정말 불필요한 것 같습니다. 기존에 마나 없을때 구르기 후 평타로 바로 연계해서 스매시로 이어갈 수 있었는데 대미지라도 좋던지, 스태 수급 을 한다던지 하는 기능도 없고...쓸데없는 모션이 되어 또 걸리적거리네요. 2. 중력탄, 약화탄 - 공지를 봐서 그런건지 빨라진 것도 같긴한데, 사실 공지 안했으면 체감되지 않았을 듯 합니다. 3. 마력탄 - 기존에 마나가 없어서 마나를 채우기 위해 마력탄을 쓰려는데 마나가 없어서 마력탄을 쓰지 못해 마나를 못채우는 상황이 불편했는데, 이 부분은 좋아졌네요. 4. 더블 패닝 샷 - 슈아가 강해졌어요. 하지만 간혹 자빠지기도 하는걸 보면 100프로 슈아는 아닌듯 한데. 그래도 웬만큼 견딥니다. - 근접해서도 풀히트가 가능하지만, 습관이 무서운게 홀딩중인데도 뒤로 빠져서 쓰는 나를 발견. 5. 립 밴 윙클 - 패치 전에는 무적기로서 기능을 상실한 이후로, 회피 목적보다 멀어진 적에게 근접하기 위해 사용 또는 마나 혹은 스태미너가 없을때 보조수단으로 사용했습니다. - 패치 후에는 SP가 여유가 있으면 공속10 버프 목적으로 마나홀 대신 의식적으로 사용합니다. - 전략적으로 사용한다면 웨울,바약(질주)와 시너지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근접한 상태에서 사용 시 오히려 멀어지는 현상이 있네요. 그래서 데들리 3타 중 첫타를 빗맞출 경우가 발생. 6. 딜량 변화 - 더블 패닝 샷 캔슬되거나, 빗맞을 일이 줄었다는 점. 마나 없을때 마나탄으로 바로 수급 할 수 있게 된 점 립밴윙클 공속버프, 자연스러운 마나트랜스퍼 발동. 이런 부분에서 딜로스가 될만한 부분이 줄었기에, 간접적인 상향은 된 것 같습니다만. 기존에 마나관리를 잘했거나, 더블패닝샷 잘 맞추고 하셨던 분들이면 크게 체감은 안될 듯 합니다. 부족하고 더 보완되어야 할 부분이 다 충족되지 않은 패치지만, 조금이나마 나아진 점이 있다는 것에 다행이라고 해야할까요..... 근데 구르기 후 좌클릭으로 옮겨진 그 "앉아쏴" 개인적으로 너무 아쉽습니다 ㅠ 정말 불필요한 모션이라고 생각... 차라리 없앴다면 더 낫지 않았나 생각이 드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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