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70레벨까지 넘어가면서 떠오른것을
점심시간을 틈타 두서없이 적어봅니다.
차후, 개선점, 개선사유, 개선효과 순으로 구분하겠습니다.
또한 스킬명을 모르기때문에 유사명으로 작성되었습니다.

1.회피를 평타를 통한 회피중도캔슬로 답답한 회피 후딜 후 평타사용 강제된 캐릭터에게 거리를 무한정 벌리지 않아도 빠르게 희열스택 누적기회 부여

2.점프회피 가드성공 여부에 따르지않고, 3평타부터가 아닌 3타스메시 즉시시작
3.점프회피 후 시즈 삭제, 후술 기능으로 간소화시 희열스택을 모으기위해 3타스메시를 빠르게 넘어가는 기능만 필요로하게됨
또한 빠르게 3타 스메시로 넘어가는 기술이 이게 유일한데 시즈를 위해 사용할 경우 희열관리가 더어려워짐

4.차지형 시즈기능 삭제, 액티브스킬화
5.또는 회피 스메시 커멘드에 추가*시즈기능 액티브화 불가시
현재 신속성이 너무 떨어지고 이를 보안하기위해 더욱 보스와 멀어짐,
문제는 멀어져도 사거리가 닿기때문에 무지성으로 멀어져도 할말이 없음, 멀어질 필요가 없어야함

6.회피회피 스메시 스태미나 회복량 증가로 사용의미부여, 지금은 아무쓸모없음
7.회피회피 스메시 후 추가커멘드로 2평타부터 시작

8.점착탄을 통해 희열스택을 얻어야하나 희열스택을 쌓는 스메시를 써야 단계가올라가는 문제가있음, 시즈모드를 통해 희열을 소모하는 공격을 사용시 단계가 상승하도록 개편이 필요

9.상기 패치를 통한 초당화력 증가에 따른 데미지 배율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