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티는 어그로가 안끌렸을 때에 엄청난 화력을 보여주는 캐릭터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말하는 것 자체가 웃기고 바보같은 소리죠.
어그로가 안끌릴때 딜하는건 어떤 캐릭이든 다 하는거니까요 하하

저는 솔로플레이(붉은노기) 기준으로  말씀드려봅니다.

기본적으로 보스와의 지근거리, 어그로상태에서 모든 평타, 스매시, 액티브스킬단독으로는 피격없이 사용 할 수가 없습니다. 장거리 공격시에는 반동 후퇴때문에 점점 사정거리를 벗어나게 됩니다.
이 컨셉에 먹힌 미친 하자를 커버하는건 3가지 : 회피, 러쉬, 리코일 입니다.

여기서 회피를 하는건 평,스,스킬의 하자를 메꾸는 것. 그 이상 이하도 아닙니다.
다시 평,스,스킬를 시도하고 또 회피로 메꾸는 상황이죠.
그리고 다른 대부분의 캐릭들은 굳이 이럴필요도 없습니다. 델리아형제는 나가있어ㅜㅜ

러쉬는 2단계중 1단계는 없는거나 마찬가지이고 옆 혹은 뒤로 빤스런 할 때에 쓸겁니다.
이것 또한 하자메꾸기밖에 되지 않습니다. 

남은건 리코일인데, 잠깐 여기서 액티브스킬로 새자면

뷰티풀 블레이즈는 평,스를 캔슬하고 스킬 사용후 다시 평,스로 돌아가는 중간다리이며 

파이어 크래커는 평,스를 캔슬하고 스킬 사용후 다시 평,스로 돌아가지만,
스킬의 의도인 희열과 부파를 오롯이 얻으려면 시전 후 10초안에 다음 콤보가 강제됩니다 : 
연계평스스 +역 리코일 + 희열 전부소모후 회피 + 2평스

저는 아스14강으로 이 콤보 녹화후 시간재는데 8~9초 걸렸습니다. 스킬 진짜 제정신인가
그리고 역리코일이 아닌 일반 리코일로 뒤로빠지면 마지막 스매시가 10초를 넘길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모든 공격이 평타,스매시와 얽혀있는거죠. 그럼 또 처음의 문제로 루프되는거고요

좀 길게 썼는데 결국 제가 말하고싶은건
모든 공격의 하자를 메꿀 수 있는 유의미한 스킬은 스위프트 리코일!
하지만 공격기이자 회피기이자 가드기이자 연계기이자 거리조절기면서 
10초 쿨타임에 사정거리 벗어나는 하자까지 얹어
한번쓰면 남은시간은 (붉던기준)2평스 and 회피싸개로 만드는 귀하신몸! 에라이!!

저는 솔플을 더 선호하는지라 갑갑해서 불평좀 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