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지의 불쾌함은 대가 없이 많은걸 가져가기 때문임

가령 딸피인 상대방이 문 안으로 들어갔음.
꼭 잡고 싶다면 해야하는 건 바로 본인 목숨을 걸고 타워 다이브를 하는거임.

발리라나 노바 이런 암살자들은 리스크를안고 다이브함

근데 비교적 안전하게 타워 다이브를 하고 빠져나갈 수 있는
제라툴 같은 애랑 비교하면

제라툴은 뒤따라온 적군한테 잡히기 쉬움

타워 다이브를 하고 나가는 제라툴과 겐지
누굴 더 잡기 쉽냐하면 당근 제라툴임.

겐지는 이미 저 멀리 갔으니
질풍참 쓰고 저 멀리

이 질풍참의 장점은 도주에서도 나오는데
보통 안일한 위치 (적진 깊숙이) 가면 짤리는게 정상임.
그게 안일한 판단의 대가고.

근데 겐지 이 새끼는 그냥 대가 없이 훅 나감

물론 얘는 기동력이 컨셉이니 그럴 수도 있다 치는데,

문제는 그렇다고 겐지가 딜이 모자란것도 아님

평타 짤짤이부터 시작해서 질풍참 용검 딜까지
기동성 가진거 기준으로

딜이 높다고 봐야함


두번째가 튕겨내기인데 정신일도가 20렙 수준을 넘는 초고효율 특성임은 말할 필요도 없다봄

당장 켈투는 자기 손 다 휘저어가면서 풀콤 들이박는데 그거 w한번 키면 끝임. 그것도 무지개반사

메디브? 메디브도 그 짓하지만 얘는 칼들고 모가지 따러 가면서 쓰지 않음.

튕거내기가 짜증나는건 암살 당하는 대상이 받아치는 기회조차 봉쇄한다는 거임

암살하러 들어왔다 실패하면 뒤지는게 정상인데
얘는 그거마저 씹고 역관광함


정리하면 겐지의 모든 스킬은 겐지에게 너무 많은 선택권을 줌

1. 관문 너머의 상대를 죽일지 말지 결정하는 건 겐지맘 (딴 뚜벅이들은 못함, 다른 이동기 암살자들은 리스크 존재)

2. 소규모 교전을 거는 것도 겐지 마음대로 (불리하먼 e 쓰고 ㅌㅌ 이기겠다 싶으면 죽이고 ㅌㅌ)

3. 상대방이 반격해도 튕겨내기로 한텀 봉쇄 심지어 반사


적들 오면 응전하는 수 밖에 없는 뚜벅이들 이랑은 아주 천지차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