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empostorm.com/articles/recap-balance-and-design-ama-developers-may-16-2018

템포스톰에 올라온 게시글 입니다.

이하는 나름대로 해본 번역입니다.

히오스 개발 팀은 히오스 서브레딧에서 최근 밸런스와 디자인에 관한 AMA를 진행하여 우리들에게 개발팀의 생각과 디자인 과정을 알려주었습니다. 그 스레드에 너무나 많은 질문과 대답이 있었고 몇몇 개발자들이 며칠이 지난 후 추가적인 대답을 달아 놓았기 때문에 놓친 정보가 많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게시글에 AMA에서 나온 정보를 요약하고 압축해 놓았습니다.

혹시 놓치신 분들을 위해 지난달 개발자들이 좀 더 큰 그림에 대해 얘기한 것들을 요약한 링크를 첨부합니다.

큰 그림 (Big picture)

API
    아직 정해진 사항은 없지만 논의 우선사항으로 잡아 놓았습니다.

HGC
     3밴 관련하여 작업 중입니다.

맵 에디터
     워크3과 스타2의 커스텀 게임 기능이 매우 마음에 들어 논의 해 보았으나 아직 작업에 들어가지는 않았습니다.
      *원주 : 맵 에디터 쓰고싶으면 스타2를 하라는 내용인듯

매칭
     성과기반 매칭 시스템을 준비중입니다.
      앞으로 몇번의 패치 안에 게임 결과창 (end-game screen)에 시스템이 당신의 플레이를 어떻게 평가 했는지, 어떤 부분이 발전되어야 하는지를 표시하는 툴팁을 추가 할 예정입니다.
      영웅 리그에 적용은 바로 하지는 않고, 적당한 기간동안 결과창의 정확성에 대한 피드백을 받을 것입니다.
      (시스템이 제대로 기능한다면) 영리 다음시즌에 적용 할 예정입니다.

보상
     메가번들 (그 영웅 20개 묶은 상품 얘기인듯 합니다)을 팔았었기 때문에 2017년 영웅 가격 인하는 느리게 진행했습니다.
      다시 빠르게 할 계획입니다.
      게임에 출시 된 기간만 가지고 가격을 인하하지는 않을겁니다. 난이도(complexity) 역시 고려대상입니다.
      "매우 저렴한 영웅 번들을 제공하는 것" 또는 "영웅 한두명을 바로 지급하는 것" 을 고려중입니다.

PvE 난투
     원주 : 발표 된 사항 없음
      저희가 매우 좋아하기 때문에 더 만들 계획입니다.

전장

가능성
     주 전장목표 외적으로 낮/밤, 날씨 효과, 혹은 다른종류의 "부가적 이벤트 (역주 : 원문은 layered events로 주 오브젝트 외에 다른 이벤트를 얘기하는 듯 합니다.)"등을 시험해보고 싶습니다.
      영웅을 약화 시키기보단 "강화(enhance)" 시키고 싶습니다.

2018년 게임플레이 업데이트
     "스노우볼링 가능성" 만 고려하는 것이 아니라 맵에 따라 다르게 고려하고 있습니다. 예를들어 브락시스 항전의 스노우볼링은 대단히 어렵고 변화될 것입니다.
      업데이트 이전의 게임이 "초반은 아무 상관 없고 20렙 이후 한타가 모든 것을 결정하는" 사실을 느끼고있습니다.
      업데이트 이전의 게임이 원했던 것과는 다른 방향으로 나아간 것 같습니다 (역주 : 원문이 Possible gone too far in other direction 인데 뭔 뜻인지 잘 안오네요 / 역주2 : 댓글 흰범님 감사합니다.)
      프로들의 메타는 적은 샘플이기 때문에 HGC 기준으로 패치를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팀 사이의 실력의 차이가 맵의 디자인보다 중요하고, 게임플레이가 다른 모두의 플레이 방식에 따라 매우 달라질 것입니다.

세부사항
   블랙하트 항만
     "기회를 잡기 쉽게" 만들 계획이며 모든 것이 고려대상입니다.
      아직 초기단계에 있는 장기과제입니다.

   브락시스 항전
      곧 나올 것 : 스노우볼링을 줄이기 위해 신호기 점령 단계에 따라 저그의 조합을 다르게 할 예정입니다.
      이 변화는 추가하기 쉽고 플레이 테스트와 디자인 조정만 하면 될 것입니다.

   공포의 정원
      장기과제이지만 진행 중인 프로젝트입니다.
      씨앗 수집 방식, 보상, 맵 구조를 변화 시킬 계획입니다.
      많은 양의 플레이테스트, 그래픽, 아나운서 (역주 : 원문 VO voice-over로 보았습니다.), UI 변화 등이 요구될 것입니다.
    
   하나무라
      리워킹은 여전히 진행 중입니다.
      미래에 변화의 상세사항에 대해 말씀드릴 것입니다.

   죽음의 광산
      2016년 12월 변화에 불만족스럽습니다.
      "기회를 잡기 쉽게" 만들 계획이며 모든 것이 고려대상입니다. (역주 : 블랙하트항만 첫문장과 동일)
      아직 초기단계에 있는 장기과제입니다. (역주 : 이거도)

떡밥이 없으면 만들면 되는 것

영웅관련은 너무 많아서 안했습니다.
혹시 궁금하시면 댓글 달아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