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급전에서 진짜 절대 용서할 수 없는 애들 만나서 여기다가 공개적으로 박아버리겠습니다.

블리자드에도 신고 동일하게 넣을 생각이고, 제가 이렇게 난리를 치는 게 저에게 좋을 거 하나도 없는 거 압니다.

저만 화날 뿐 좋아질 거 하나 없지만, 진짜 이런 인간 자체가 덜 된 트롤러들 제발 전체적으로 제재 좀 강화되기를 정말

간절하게 바라니 쓰겠습니다

-----------------------------------------------------------------------------------



1. 우리 아군 1픽이 가즈로를 박음. 저도 실제로는 많이 빡쳐서 씨발 소리 나왔지만, 맵이 저골이니까 진짜 유일하게 사용가치가 있다고 보고 그냥 참고 하자 생각함.



2. 1픽 아군 가즈로 보고 나 빼고 모두 멘탈이 터져서 2,3픽은 머키 자가라 박고 5픽은 메디브 박음. 나만 좀 제대로 하자고 부탁 하면서 요한나 잡음. 그런데 얘네들이 자기들 행동에 뭔가 잘못 되었음은 전혀 모르고 오히려 나보고 "왜 그렇게 겜 열심히 함? " "입 닫고 해라" 이렇게 적반하장으로 모여서 열심히 하려는 사람을 바보 만듦.








3. 당연 게임도 개 터짐. 그 와중에 끝 까지 본인들이 뭐가 문제가 있는 지 절대 인정안하고 열심히 하려는 사람만 멍청하다 식으로 이야기 함.




** 더 있는데 사진 5장 초과 안된다해서 못 올리네여






4. 본인의 계정은 마스터 이상이며 이 계정은 즐겜용이라고 하면서 등급전에서 열심히 하려 해봤자 스트레스만 받는다고 완장질 하던 머키. 본계 증명이나 해보라고 했더니 그럴 가치가 없다면서,  갑자기 자기는 히린이라고 말을 급변. 히린이랑 오래 겜한 사람이 같은 티어에 잡히는 것 자체가 쪽팔린일 아니냐고 역으로 말도 안되는 소리로 상대방을 공격.

5. 말하기를 포기함. 그랬더니 마지막에 나를 욕설로 신고넣겠다고 함.



님들 이게 게임 입니까?

이게 뭐 그냥 히오스가 그렇지 뭐~ 하면서 포기하면 편하다 식으로 넘길 일이냐고요

같은 사람이면 최소한 양심이라도 있어야지.

저는 가즈로 1픽 보고 열 안받아서 요한나 고르고 잘해보자고 채팅 쳤을까요? 저도 개 빡치지만 좀 잘해보자고

좋게 말을 하는 사람에게 입닫아라 어차피 즐겜이다 스트레스 받아서 뭐하냐 

이러면서 오히려 저 보고 게임 하루이틀 하네 못하네 이런 소리를 한다고요?

이게 그냥 가볍게 넘길 일인가요?

사실상 얘네 4명이 욕만 안했지. 욕 보다 더하는 짓입니다. 히오스가 욕설 제재 전처럼 좀 약하게 두고 그랬다면 

이미 욕으로 넘쳐흘렀을텐데, 제재 무서워서 욕만 안하지 얘네가 한 짓이 이미 패드립보다 질이 낮다고 봅니다 전.

남이 트롤픽 하면 왜 자신도 트롤픽하는 거죠?

게임은 즐기는 거다? 누가 아니랍니까? 게임은 즐기려고 하죠. 근데 즐기는 방식 중 등급전은 열심히 빡겜해서 체계적으로 게임하고 그렇게 플레이 해서 이기는 데서 즐거움을 찾는 공간 아닌가요?

등급전 와서 열심히 하자고 하는 사람한테 겜은 즐기려고 하지 왜 그렇게 하냐고요? 그게 말이라고 하는 지 참


누가 보든 안 보든 이렇게라도 글 안 쓰면 화나서 뒤질것만 같아서 올립니다. 그리고 얘네 정보는 제가 깔 수 있는 선에선 다 까겠습니다.

친추를 해서 욕이라도 박아주세요 정말

사람도 아닌 애들입니다.

최소한 자기네들이 전부 꼴픽 박은 짓이 잘못이라는 것만 알아도 화가 덜 날텐데 오히려 자기들이 당당하고 열심히 하는 사람이 바보된다니 참 진짜 히오스 한국 유저들 수준 참 높네요?


히린이#31216    - 머키
노바머키가즈로#3555  - 자가라
RH1009#1583   - 메디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