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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6-21 1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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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생각하는 메이의 특성트리1레벨: 열 전달
4레벨: 결정화
7레벨: 예비 축전지
10레벨: 둘 다 눈사태 피욕 돌진조합 쌉카운터 삘 남. 빙벽도 활용할 여지가 많은듯. 다만 궁강으로 가면 빙벽 궁강은 괜찮은데 눈사태 궁강은 좀 별로같음. 13레벨: 냉각 장치 급속 빙결이 활성화된 동안 일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0% 더 빨리 감소합니다. 지속 효과: 일반 공격이 적을 1.5초 동안 20% 느려지게 합니다. W강은 W 쿨 많이 줄이는게 좋아보이긴 하는데 W가 혼자 쓰면 별로 위협적이지 않다는 점이 걸린다. 그리고 메이가 왜 W 안에 있어야 하는 것인가? W 범위 안에만 있는건 너무 제약이 크고, 또 가능한 한 W 밖에서 적들을 W 안으로 넣으려고 하고 있어야 한다고 본다. 극소용돌이는 피해량도 보잘 것 없고 보통 이 레벨 대에 있는 압도적 존재감과 비교해서 그냥 하위호환같다. 메이의 방어기술 중 하나인 급속이 제자리에 고정되는 거라 요한나처럼 이 특성을 적진 한가운데에서 활용하긴 힘들 것 같다. D강은 평타에 슬로우 붙는 걸로 이후 특성 시너지를 보고, 메이의 기술들의 쿨다운이 전반적으로 길기 때문에 디아가 여세 가는 것처럼 스킬 한번에 몰아쓰고 현자타임 줄이는데 상당히 큰 기여를 할 것이라 기대한다. 16레벨: 적응
20레벨: 순간 빙결
궁강 1은 솔직히 그림이 잘 안그려진다. 탱커를 가두고 다같이 진입하면서 실명시키려 하면 결국 적 탱커가 있는 곳으로 가는거같고, 납치하려면 실명은 큰 의미가 없어보이고... 궁강 2는 방어력 감소가 안좋았던 적은 없었으니 좋을 것이다. 특히 정지시켜놓고 포커싱할 때 진짜 좋긴 할듯. Q강은 음... 맞으면 아프겠네. D강의 성능은 피닉과 요한나도 여전히 적극적으로 고려하는 특성들이라는 점으로 증명되었다고 본다. 물론 3초에 걸쳐 사라지는 쉴드라서 생각만큼 역겹게 버티진 않겠지만 그래도 충분히 좋다. 앞서 갔던 D특도 모두 발동되니 20에 걸맞는 믿을만한 특성. D 쓸 수 있을 때 이거 발동되면 D쿨이 다시 돌아간다고 하던데... 뭐 당연히 D 먼저 쓰면 만사해결 아니겠는가. 개쌉 뇌피셜이고 아마 틀릴 거 같긴 하지만 어쨌든 이게 내가 생각하는 메이의 주력 빌드이고, 메이 출시되면 제일 첫 판에 이 특성트리를 찍을 것이다. 메이에게 부족했던 자힐 수단을 2개 추가하고, 16에 한 번 강화해 줌으로써 안정적인 탱커로 운영할 수 있을 것 같고, D 위주로 특성을 타면서도 쿨다운 특을 한 개 가서 일반 기술들은 한 번의 위력을 높이기 보단,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여서 자주 방해하는 데에 좀 더 힘을 준다. 16의 적응이 1, 7, 13 특성과의 강한 시너지를 보일 수 있고 20 순간 빙결 역시 4, 13특과 시너지를 보이기 때문에 후반으로 갈 수록 착착 힘이 쌓여서 버티는 능력이 아주 좋아질거라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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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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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다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