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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3-20 21:14
조회: 8,832
추천: 42
일리단님? 특성의 상태가?
긴 말 안함
온갖 카운터로 유명한 영웅들이 연달아 너프를 먹고
레가르와 더불어서 인식이 개선되며 급부상한 날치임
그렇지만 어차피 블리자드가 한철 장사로 너프먹일 심산으로 악령 일리단을 세일하는거렸다
원래 먹고 죽은 귀신이 때깔도 곱다고, 죽을 때도 멋지게 죽어야 한이 없댔다
이제 서브 탱커 + 어그로 끌대로 끌어도 안죽고 끝까지 질질 끌며 살아남던 일리단은 이제 이 세상에서 사라질 것이다
그렇다면 일리단은 무엇으로 먹고 살아야하는가?
이젠 정말 극딜 뿐이다
여름에 미친듯이 앨범 팔고 사그라드는 그룹 쿨마냥 한타 때 번쩍하고 나타나서 번쩍하고 사라지는 괴도 리단을 꿈꾸어야한다
1레벨 -
4레벨 -
7레벨 -
10레벨 -
13레벨 -
16레벨 -
20레벨 -
일반 공격력을 최대한 높이는 수단으로는
단번에 3배에 가까운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상점 체험하기 기준으로 아서스한테
20레벨 기준 ( 481 + 78 )의 피해를 입힌다
이것은
대장갑 탄환은 공속을 늦춘 만큼의 피해를 입히지만
저 특성대로라면 W 시전시 277+78, 후속타 적용시 318+78, Q시전시 481 + 78
만약 1레벨에
그렇지만 이렇게 딜을 할 수 있다는 상황 자체가 우스운 점
저런 극딜트리로 흥할꺼였으면 진작에 대회에서 소개되고 사람들 입소문으로 오르고 내리며 좋다고 동네방네 소문날꺼였다
공용 특성의 심각함을 느낀 블리자드는 몇몇가지 특성들을 손 볼 예정이라는거 같은데
사실 가장 큰 문제가 되는 공용 특성들은 다음과 같다
이 정도가 된다고 생각한다
본론으로 돌아가서
한철 장사하고 사라지는 일리단 플레이를 소개할까 한다
미래에는 제물 특성이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라고 노스트라다무스가 그랬다
노스트라다무스가 누군지 아는가? 1999년에 지구멸망할거라고 했던 사람이다
대 예언가로 정평나신 분이다
하지만, 이제 일리단은 적 딜러를 물기 위해 들어감과 동시에 빅뱅으로 팽창해서 죽여 없애야한다
탈태에 붙은 공속 증가량을 보고 찍는것이다
쿨 빨리빨리 돌려서
이거 써본 사람은 알지 모르겠지만 이거 찍으면 벽 넘는 기능이 생길 뿐만 아니라 매우 관대해져서 넘을 수 있을까? 싶은 부분에다가 써도 넘어가진다
이거로 도망치면 쫒을 수 있는 영웅 몇 안됨
개꿀
근데
대신에 원래 있던 위치로 돌아가기는 힘들겠지만
벽 2개쯤 넘어주면 쫒는거도 포기할 것이다
크나큰 버프 한 번 없었던 일리단이 블리자드 너프의 손길을 피해갈 것이라고 생각하지 말아라
공용 특성의 패치는 분명 일리단에게 큰 타격을 줄 것이다
거기에 특성 단일화를 싫어한다고 아예 대놓고 말했었는데
일리단도 아서스의 뒤를 이을것이다
그래. 역시 블리자드야. 여왕님의 앞길에 방해될 영웅에게 가차없지. < 소리가 반드시 나오게 될 것이다
노스트라다무스가 그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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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4 03 240판 131승 109패 1등급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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