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바나스는 일단 전문가에 '신캐' 버프를 받는 영웅임에도 불구하고 딜도 전문가의 포지션에서도 굉장히 애매한 성능을 보여주는데요.

그래서 Q에 몰빵하는 딜을 조금 포기해서라도 라인정리와 한타때 적에게 슬로우와 취약을 거는 CC 특성트리를 한번 짜봤습니다.

일단 1랩때는

바람에 실려 (Q) 를 찍어줍니다.  가시 돋친 화살 (Q) 을 포기하는 이유는 후에 찍을 특성들과 시너지를 위해서이며 한타때 최소한 적에게 물리지 않으면서 딜을 하기위해서입니다.

다음 4랩.

마비 (고유 능력) 를 찍어줍니다. 독살을 포기하고  마비 (고유 능력) 를 찍는 이유역시 나중의 특성을 위해서입니다.

그리고 7랩

불안정한 독 (고유 능력)   마비 (고유 능력) 와 첫번째로 시너지를 발휘하는 특성입니다.  어둠의 비수 (W) 후 돌격병 라인을 굉장히 빠르게 정리해주는 스킬로 실바나스의 부족한 라인정리 능력을 매우 상승시켜주는 꿀 특성입니다.

10랩
울부짖는 화살 (R) 
실바나스의 다소 애매한 딜과 한타 기여도역시  울부짖는 화살 (R) 만 잘써주면 커버가 가능할만큼 매우 좋은 광역 침묵기입니다. 사거리가 적당히 긴편이며 시전후 R키를 눌러 일찍 폭발시킬수있습니다.

주의해야할점은 폭발범위가 큰편이 아니므로 미리 폭발시킬경우 범위를 잘 계산하고 터트려야합니다.

그리고 13랩

지독한 고통 (고유 능력) 을 찍어줍니다.  마비 (고유 능력) 와 두번째 시너지를 보여주는 특성으로 초당공속 1.67의 실바나스의 빠른 공격과 쿨이 짧은  부패의 사격 (Q) 과도 시너지를 보여줍니다. 거기에  바람에 실려 (Q) 를 찍었기 때문에 추노도 상당히 쉽게 만들어주는 특성입니다. 

바람에 실려 (Q)  마비 (고유 능력)  지독한 고통 (고유 능력)  이 3가지 특성의 시너지 효과로 인해서  레이너  노바  제이나  케리건  아즈모단  우서 처럼 별도의 이동기나 회피기가 없는 뚜벅이 영웅들은 팀의 도움이 없는이상 사실상 굉장히 오랫동안 지속되는 감속효과를 얻게 됩니다.

그리고 16랩엔
차디찬 손아귀 (W) 를 찍어줍니다.  어둠의 비수 (W) 의 사거리가 줄어드는건 굉장히 뼈아프지만 한타때 사용하면 5명 전원 취약효과가 걸려 25%의 추댐을 받게해주기때문에 실바나스의 한타 기여도를 상당히 올려줍니다.

다만 사거리가 25프로 감소하므로 먼저 앞서나가 W를 쓰는 행위는 금물입니다.

20랩
폭풍의 번개 를 찍어줍니다.  유령의 파도 (E) 라는 회피기가 있지만 실바나스는 굉장한 물몸이고 이 특성은  그림자 형상 (E) 이나  생명력 흡수 (W) 를 찍지않기 때문에 아차하는 사이에 타겟팅당해 죽을수가 있습니다. 

아직 충분한 연구를 한게 아니기 때문에 태클 지적 환영하고 이런 트리도 가능하겠구나 라는 참고용으로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