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렙 q사거리 증가 --- 정글링이나 공성실바경우는 q뎀 추가도 좋으나 딜러형 실바이기에 무조건 사거리
이거 무시하는 분들 좀 계시던데 원딜의 기본이 카이팅이며 딜상승과 직결됨.

4렙 밴쉬후 q풀차지 - 굳이 16렙에 밴쉬2번이 아니더라도 실바주뎀이 q이니만큼있고 없고 차이가 딜량에 주는 영향이 큼.

7렙 w흡혈 -- 은신도 많이 찍어봤지만 밴쉬의 기동성을 생각하면 은신의 여부가 중요치 않음. 밴쉬의 단점이 영혼날아가는 중에 CC기 맞으면 어짜피 ㅈ되기 때문에 상대하는 입장에서 실바가은신을 찍었어도 밴시가 날라오는 순간 CC기 장전해두고 보이는 순간 먹여버리기 때문에

10렙 -- 울화

13렙-- q쪼개짐.이 특성도 크게 체감은 되지 않으나 마땅히 딴건 효울성을 못느낌.

16렙-- w사용시 25%추뎀. 밴시2번 경우 적이든 아군이든 밴시2번 믿고 무리한 진입하는 경우도 많고 순간이동후 2초라는 제약도 상대적으로 까다로운 조건임(난전중에 위치선정이나 순간이동 전에 q를 다 소모못하거나). 위력증가가 있고 없고 상당히 딜량이 달라지며 단일대상이 아니라 아군 장판등과 시너지가 매우 좋음. 피피경우는 체력돼지가 2마리 이상 존재시나 뚜벅이들이 난리 칠때)

20렙--딱히 CC기가 없는 상대들이면 궁강화도 좋음 2초랑 4초는 레알 한타에서의 효율이 달라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