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11-07 11:15
조회: 19,579
추천: 14
티란데 10랩/mmr3000+ 특성과 기타 팁티란데의 장점은 긴 사정거리와 점사에 유리한 영웅능력(징표) 그리고 서폿치고는 훌륭한 딜 능력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솔큐보다는 조합을 짠 5인큐에서 제 위력을 발휘하는 영웅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름 10레벨 마스터스킨과 mmr3000+를 티란데로(주로) 달성한 플레이어로써
제가 느낀 간단한 팁과 특성 노하우 등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인증짤)
특성
1랩
셋다 장단점이 있습니다.
징표의 능력이 극대화될때는 아무래도 앞으로 들이대는 밀리탱커한테 징표걸고 점사할때가 가장 좋습니다.
반대로 우리팀이 탱위주이거나 혹은 상대팀이 2탱이하에 원딜이나 암살자조합이면 비추합니다.
4랩
특히 앞의 은신영웅 두놈일때 추천드립니다. 순삭당하지 않고 버틸수 있게 만들어줍니다.
7랩
10랩
상대에
그 외에 5명이 투명쓰고 가서 덮치는 플레이가 가능할떄 찍으면 좋으며,
기타 벡도어/라인푸쉬/오브젝트 운영같은걸 하기 위해서 시야가 꼭 필요하다 싶을때 찍으면 좋습니다.
시야 확보용으로 쓸 경우에는 맵이 넓고 큰 저주맵이나, 상대의 위치확보가 중요한 해적맵에서 좋은 편입니다.
13랩
다른 영웅들이라면 전력질주나 되돌리기가 정말 좋지만 티란데에게는 달의 섬광 강화 특성이 더 좋습니다.
적중 범위가 상당히 넓어지고 특히 스킬의 사정거리가 꽤나 길어지기 때문에 말그대로 파워포킹이 가능해집니다.
저는 10판하면 9판이상 이 특성을 찍는 편입니다. 가장 티란데의 장점을 극대화시켜주는 특성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어차피 20되면
왜냐하면
우리팀 조합이 내가 2초스턴을 먹여주면 정말 극딜로 녹일수 있겠다 싶으면 되돌리기도 괜찬을듯 합니다만 비추입니다.
16랩
20랩
티란데에게 없던 탈출기 겸 돌진기가 생긴다는것은 굉장히 큽니다.
특성 요약하자면
추천특성(1부터 순서대로) :
그 외에 티란데에 대한 팁
티란데가 좋은 맵은 저주맵과 포격맵이 좋으며, 식물맵은 그저그렇고, 광산맵과 용기사맵은 안좋은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티란데의 가장 큰 강점은 올빼미를 이용한 점령방해와 적 시야 확보인데,
저주맵은 물리적으로 멀리 떨어져있는 상대편이 오브젝트(기사단, 골렘, 오우거 등)를 먹고있는지 여부를 쉽게 파악할 수 있으며, 공물을 먹는것을 방해하는것도 가능합니다.
마찬가지로 포격맵에서도 수시로 올빼미를 날리면서 12시와 6시의 오브젝트, 상대편의 기사단, 해적선장(돈바치는곳)을 쉽게 감시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특히 해적선장 근처의 안개부분에서 매복하여 우리팀이 동전넣는것을 방해하는 작전은
티란데의 올뺴미 한방에 쉽게 무력화 시킬 수 있습니다.
반면에 용기사맵이나 식물맵, 광산맵과 같은 경우에는 시야확보능력 보다는 소규모 한타능력이나 푸쉬능력이 더 좋을떄가 많기 떄문에 개인적으로 티란데가 그 효율을 발휘하기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티란데의 천적으로는
그리고 티란데의
마지막으로
티란데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그 외에도.. 개인적으로
그리고 징표거실떄 스턴을 같이 맞춰주시면서 팀원들이 딜을 더 집중하기 쉽게 만들어주시는게 좋습니다.
징표 사용에 대한 개인적인 팁은
앞돌진으로 들어온 탱커에게 순간적으로 걸어서 녹여버리는게 꿀이라고 생각합니다. 녹이지 못하더라도 탱커 피를 순식간에 많이 빼놓게 된다면 최소 전장이탈을 시키던가 다음에 다시 들어왔을때 녹이시면 됩니다.
그 외에
또한
글이 좀 길어진거 같은데
티란데는
타 게임에서 긴 사정거리의 논타겟 포킹 스킬들을 맞추는 데에 재미를 느끼셨던 분들이라면 티란데를 추천해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P
103,700
(34%)
/ 107,001
|

잔지바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