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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8-09 22:24
조회: 5,419
추천: 12
영웅의 이해 4탄요한나편은 =_= 아직 레오릭이나 요한나가 미숙한 관계상 이해를 못했음. (한번 연습좀 다시해보고 바꿔봄)
오늘은 영웅들의 난이도가 얼만큼 개판인지 적어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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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리자드가 정한 영웅 난이도의 문제점 & 난이도가 높아지는 기준
대체 왜? 영웅 난이도를 붙였는지는 도저히 모르겠음.
하지만 확실한건 이거임.
블리자드에 적힌 영웅 난이도 믿지마.
진짜 개 똥으로 난이도를 적어놓은 블리자드를 보고 가끔 빡칠때가 있음.
대표적으로 여기 적힌 유형의 영웅들은 대체로 어렵다고 말할수있음,
(1) 이동기,돌진기,회피기 없는 영웅들의 실제난이도
실제로 뚜벅이라 불리우는 영웅들은 최소 보통~아주어려움임.그 이유는 전투가 시작될때 전투합류속도 및 안전성에 매우 문제가 큼.
물론 딱 하나
뚜벅이라는 단점을 능력으로 얼만큼 극복하냐에 따라 다르지만 확실한건 스킬,특성, 능력으로 커버가 안될시 난이도는 최소 어려움~아주어려움이 됨.
(2)엑티브에 대한 난이도 증가
어떤분이 혹은 어떤 기자가 정말 무개념철학을 달은 글을 적었음.
스크린샷만 봐도 알수있음. 최소 제대로 쓰려면 1234 QWER 다 상황에 맞추서 빠르게 써야됌. 우서는 즉발힐이라 한방힐의 삑살이 매우 큰 리스크를 지니며 무적을 제때 못걸시 아군이 휴지조각이됨.
대표적으로 한때 어려웠지만 그만한 괴력을 지닌건 케리건이였음.
이걸 초고속으로 당기는 적들에게 잽싸게 쏴줘야됨.
거기다 사람마다 다르지만
결국 상황에맞춰서 다써야되는 동시에 스킬연계에 따라 너가 강제케리하냐 강제설사케리를 하냐가 결정이남.
(3) 체력관리가 중요시 되는 영웅들
블리자드 측에는
자신이 안죽는 선에서 써야하는데 머키체력이 똥인지라 1번콤보는 둘째치고 2번콤보는 초~중간이 잘하는건 말도안돼는 이야기. 이런데 난이도 중간이렌다... 허허허..
얘는 그렇다치지만
(4)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소유한 영웅
글보는 너님들이 가장 생각하기에 1픽에서
무기장전완료
이 소리 들으면 개빡칠거임.
그전에는 스노우볼을 굴려야됨. 한마디로 자기가 얼만큼 잘하냐 혹은 카운터가 없어서 버티느냐가 얘의 강력함이냐 무력함이냐가 들어남.
대표적인 하이리스크 계열이라면
대략 여기까지 적었으면 답은 나온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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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들을 다 무시하고
이게 말이 될수가없는 것들임.
최소한 자신이 초보고 그나마 쉬움~중간영웅을 잡는다면.
1.도주,추노가 괜찮은 영웅 2.적절한 리스크가 보완되는 영웅 3.안전성있는 스킬들로 시야, 힐,라인푸쉬 등 기본적인 확보가 가능한 영웅
최소 이조건에 충족한 영웅들이 난이도가 쉬움에서 보통인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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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리자드 믿고 픽하지마 삐따지면 던져불령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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갓구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