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하트항만

이곳은 보통 탑의 첫웨이브를 3-4인이 빠르게 처리하고 미드의 금화상자로 바로내려가줌

금화를 많이가진쪽이 운영의 선택권이있으니 캠프를 안정적이고 빠르게돌아줄수있는 픽을 추천

이맵은 스노우볼링이 극심하지만 그것과별개로 이기는팀이 1번만 실수하면 지던팀이 적의금화+우리금화+우두머리까지 한방에 가져가므로 용의둥지함께 역전한방에 기울어지는맵2탑

죽음의광산

투사충논란이 많은그맵 공성타이밍같은건 다들아는내용

지고있는데 적이 큰골렘을 취하고있다면 무조건 광산에 들어가준다. 다먹고 귀환하는 상대라도 잘라야함.이게투사보다 이득이다. 지는팀이 이기는팀의 영웅을 죽일때의 경험치가 엄청나기때문임

골렘방어3-4인vs공격3-4인 이런구도가 나오면 공격측이 사망자가 나오지않는선에서 무조건 이득을 봄 하지만 공격측에서 사망자가 나오면 도로아미타불+역전의빌미 제공

공포의 정원

레오릭 티리엘처럼 도주 진입이 확실한 전사는 적이 큰식물을 먹을때 가서 식물스틸을 하도록하자 특히 티리엘이 신성한땅찍으면 적이 잡은 큰식물을 강제로 스틸가능

적의 공포탑승자가 누구인지보고 공포가끝날때 잘라먹어주자.

하늘사원

두번째 사원이 열리기전 상단공격로의 투사타이밍과 방어가 이후의 게임향방을 결정지음

우물이 초반부터 강제로 없어지는게 크기때문에 노코스트영웅이 있으면 우물이 부셔진쪽을 맡아주는걸 추천

사원을 차지하는것과 별개로 요새와 성채가 부족한쪽이 절대적으로 불리한곳. 지는팀은 힘으로 건물을 미는노력이라도 해야함.

용의둥지

아직모르는맵. 맵이좁고 용기사의 존재로 20랩에 한타대승이면 불리했던걸 따라가는정도를 넘어 아예 핵을 부실수있는곳. 게임내내 발리고 건물이 하나도없어도 이길수있다. 후반 적의실수를 잘캐치하도록 노력해보자.

용기사16<넘사벽<20<<<21<<<<<22<<<<<<<<<<23

어떤 이유에서든 솔로라인은 죽으면 안됨. 당신이 죽으면 그곳의 경험치를 먹어줄사람이 없음. 적이 강력해서 점령을 못하겠으면 가만히 라인만 먹고있어도 충분

미드푸시가 이맵의 핵심. 그리고 신단점령과 용기사탑승까지 하려면 머리수가 많은쪽이 유리함 따라서 단순히 용기사를 차지하는면에서는 아바투르 좋지않음 바이킹좋음 렉사르 좋음

2명이상 사망한다면 용기사를 뺏긴다보면 됨. 20랩전이라면 자꾸죽는거보다는 용기사를 주고 잘막는것도 방법

저주받은 골짜기

저주우두 공물위치같은건 맨날있는얘기니 패스

맵이넓고 이동해야할일도 많기때문에 탈것이없는 해머는 트롤픽에 가까움. 저주가끝나기 10초전쯤에 미리 빠져서 우두를 획득하는것이 올바른 선택

요새와 성채의 포탑이 지켜주지않으므로 저주가 내리면 반드시 모여있어야한다. 돌격병막는다고 2-3명가서 막다가 적이 요새안 성채안까지와서 갱당하면 1개내줄거 2개내주는셈.

거미여왕의 무덤

이곳에서의 역전은 잘나오지않음.기적같은 한타로 이긴다해도 다른맵들에 비해 취할수있는것이 적은게 이유일듯함. 보석을 흘리지않고 꾸준히 입금을 잘한쪽이 결국은 이김.

영원의 전쟁터

디아블로 종말타이밍을 잘맞추면 불멸자원거리장판+종말장판 두개로 한타를 혼돈의 카오스로 만들수있다. 한화면 전체가 스턴장판지옥이 됨.

이곳용병은 좀쎄니까 용병방어부터 하고 불멸자싸움을 가야함. 특히 투사는 지옥개를 계속소환해서 냅두면 혼자요새밀음..

불지옥신단

응징자의 특징은 영웅을 우선시함. 따라서 응징자를 달고 공격하는측은 다른 오브젝트처럼 철거보다는 응징자의 점프에맞춰 같이 영웅의 킬을 노려야함. 응징자점프를 거의 티리엘의 심판으로 생각하면됨 피할수가없음

응징자방어팁은 다알고있어서 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