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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11-09 09:47
조회: 4,712
추천: 6
한타에 영향을 미치는 미세한 요인
히오스는 기본적으로 오브젝트 게임으로 일정 시간마다 오브젝트를 두고 한타가 벌어지게 됩니다.
물론 맵마다 차이가 있지만 오브젝트는 모든 맵에서 중요합니다.
일단 맵별로 간단히 분류하자면 크게 2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라인전 위주의 맵 : 용의 둥지, 거미여왕, 브락시스 항전 오브젝트 위주의 맵 : 나머지 기타 : 블랙하트 항만
항만의 경우 오브젝트 위주라 할 수 있지만 금화를 모아 입금하는 타이밍에 한타가 벌어지게 되있어 앞으로 설명할 부분과 차이가 있기도 하고 조합에 따라 라인전 운영을 할 수도 있기 때문에 기타에 넣었습니다.
라인전 위주의 맵은 적어도 1명은 솔탑을 오랫동안 서야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따라서 라인전에 강한 1명을 뽑는 것만으로도 승리의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라인전 강한 케릭터 : 스랄, 알라라크, 렉사르, 첸 등 물론 케릭간 상성이 있습니다.)
탑에서 무조건 이긴다면 그만큼 다른 곳에 힘을 집중할 수 있기 때문이죠.
다음은 오브젝트 합류 타이밍입니다.
맵마다 차이가 있지만 보통 2분~3분정도로 오브젝트가 시작되며 시작 전에 안내문구가 뜨긴하지만 이 때 집에 갔다가 합류하면 안됩니다.
오브젝트가 시작되기전 1~2분 남짓되는 라인전에서 마나와 체력이 소모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 소모된 상태로 오브젝트 합류를 시작하게 되면 그만큼 불리한 상태로 시작하게 되어 오브젝트 한타는 만반의 상태로 한타에 임해야 합니다.
따라서 오브젝트가 시작되는 타이밍에 미리 캠프를 돌려놓고 정비하여 오브젝트가 열리면 바로 합류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2개는 굉장히 사소해보이지만 승패의 흐름에 굉장히 많은 영향을 끼칩니다. 티끌모아 태산이라 하나요?
이런 게 쌓여서 승리를 만들어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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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글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