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라인 > 킬
히오스는 롤처럼 킬한다고 골드를 주는게아니라 경험치만 주고 마는데 이 경험치가 웨이브 한무리정도와 비슷함.
즉 1렙때 한 라인에 우루루 몰려가서 다른 라인 웨이브 포탑에 녹을때까지 박터지게 싸우는건 개뻘짓이고 한 라인당 한 사람은 꼭 서있어야 함


2. 라인에 여러명 서있어도 얻는 경험치는 변함없다.
라인이 여유로운데 굳이 둘 이상 서있을 이유가 전혀없음.
포탑 철거할꺼아니면 옆라인 갱킹을 시도하던지
적시에 용병을 먹던지해서 유동적인 플레이를 하자.


3. 오브젝트 > 라인 > 킬
라인이 아무리 중요해도 오브젝트 만큼 승패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진 않음. 라인먹는다고 오브젝트 한타 참여안하는 사람들이있는데 결국 오브젝트 먹힌걸로인해 라인에서 챙긴 경험치보다 훨씬 큰 손해를 보게 됨.

물론 5명이 전부 모여도 힘들 것 같을 때나 전문가로 고의적인 대치 상황을 만들어 경험치 득을 볼 때(운영) 등 합의하에 라인을 유지하는 예외도 존재하나 보통은 오브젝트가 최우선임


4. 용병을 통해 기본적인 운영을 할 수 있다.
히오스의 용병은 롤처럼 직접적인 이득(골드 + 버프)을 주는게아닌 라인을 밀어주는 것이기 때문에 각 영웅들이 라인에 서있을 때 먹으면 아무 득을 볼 수가 없음.
즉 상대 영웅이 라인을 비워야하는 상황에 먹어야 이득을 챙길 수 있다는것.


결론
4번을 제외하곤 결국 경험치 시스템 이야기이므로
히린이들은 히오스의 경험치 시스템을
잘 알고 게임에 임하면 승률을 높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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