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기를 보유한 캐릭터들은
이동기를 사용하지않고 진입한후 따든 못따든 이동기로 살아나갈 경우를 생각해서
이동기는 대부분 먼저사용해서 들어가지않습니다.
(분식집으로 비유하자면 그림자닌자가wwr을 되게 꺼려하는..)
1렙 한타부터 보자면 은신으로 간을 열심히 보는데
딸피가 된상대가 뒤로 도망가고있고, 내가 저걸 탈것타고 따라가서 따기엔 거리가 너무멀다,
점멸로 들어가서 딸것같긴한데.. 딴후 살수있을까? 에 대해서 생각해봐야 합니다
제라툴플레이어는 간만 보고있었기에 체력마나 풀땅인상태고
상대편은 1렙한타후 체력이 바닥나서 집을갔다와야 하는상황.
즉 집을갔다가 라인복귀 하는 그 시간동안은 상대는 한명이 "무조건"자리를 비우고 있는상황이죠.
저걸 억지로 따고죽는다면 상대에게 사망시간 만큼의 시간을 빼앗는 거겠지만,
죽는시간에 라인복귀까지 해야하는 제라툴이고요. 멀쩡히 행동할수있던 제라툴이 잃은게 더많은것이죠.

보통 플레이는 탈것을타고 간을 열심히보다가  다가가서 wq와평타를 섞어서 적을떄리다가
적이 도주기를 사용하면 1번(날칼)을 사용해서 추가적으로 평타를 섞어서 아군이 킬을낼수있게
추가딜링을 해준다던지 킬을 따내는것. 이죠
이렇게 점멸을 사용하지 않았다면 제라툴은 최대한 맞을만큼 맞으면서 때리고 후퇴할수있습니다.
하지만 점멸진입을하면 살아나오기가 힘들수밖에 없습니다.

또 4렙엔 연계공격 이라는 특성을 배움으로써 스킬사용후 평타가 강화되는데요,
여기서 부터는 앞점멸을 잘 고려해서 킬낼때도 활용 할수 있습니다.
평타한방에는 죽지않고 딸피로 도망가는 적에게 깔끔한 딜계산을 하기위해 w평q평1평 e로상대앞으로 간다음 평평
안전한 경우에서나 캠핑할때 또는 어차피 죽는상황이라면 앞점멸에도 연계공격 특성때문에
추가적인 데미지를 뽑아낼수 있다는점을 이용 하시면 됩니다
예시라면 w평q평 e로 빠지는척 후 1번 평타(연계공격으로 딱죽는 적에게 깔끔한 딜계산)

7레벨엔 어둠속추적자 특성이나 웜홀 특성을 배우게 되는데 2차적인 사용(어추 순간이동or 웜홀 복귀)
이행동들 또한 연계공격 효과가 활성화 되기때문에 캠프도실때 스킬 평타 스킬 평타 하시면됩니다.
만일 어둠속 추적자 특성을 배웠는데, 코딱지 맞추기엔 아닌것같은(돌격병사이의 체력적은 적을 기습한상황)
이 체력적은 적이 적군쪽으로 도주하고있다면, 앞점멸을 사용했다간 저세상 갈게 뻔해보입니다...
이경우에 돌격병에게 평타를 쳐서 날칼을 적용시킨후, 점멸qw를 사용한후 1번으로 빠져나오거나
돌격병에 w사용후 점멸평타q후 w를 눌러서 돌아올수있습니다.
즉 상황봐서 앞점멸을 사용하는것은 괜찮습니다. 스킬 활용만 잘한다면 충분히 따고 나올수있으니까요.

이번엔 상대에게 공격하는 예시입니다.
보통은 이런경우가 적지만 빠른대전이라면 이런일이 충분히 잦죠.
골짜기가 바텀에 나온다고 알림이나왔고, 상대쪽은 아래쪽에모여있는데,
상대편 리밍이 미드에서 내려오는 것을 포착했습니다.
보통 안보이는 쪽에 숨어있다가 w평w평 이런식의 접근이나 오는거보이면 ww진입을 합니다.
하지만 상대리밍이 제라툴을 의식하고있다면 평범한 동선으로는 오지않으니 w평진입은 쉽지않겠죠.
거기다가 w를 이동과 동시에 상대가 점멸을 누르면 q딜이 씹힌다던지 이건별개이려나..
결국은 코딱지가 빗나가면 꽝이니까 거의 확실하게 붙일수있는 방법은 하나죠.
상대편전부가 아래있는것이 확인된 상황이니 그냥 앞점멸로 접근해서 평타q를 쳐주시면됩니다.
점멸로 도주하는것은 날카로운 칼날로 다시접근가능하며 이러면 ww평q하려다 씹히는것도 방지되고
상대의 도주기를 확실하게 빼둔상태이며 여유있게 w평w평역시 가능한상황입니다.
무엇보다 이런 판단으로 진입하면 큰차이점이 딱 생깁니다.
때리다가 점멸을 사용하면 상대가 백업을 바로오기시작했다면 딴후에 점멸쿨이 방금돌아서 살기힘들지만
이경우엔 점멸을 제일먼저 사용했기때문에 점멸쿨이 제일마지막에 점멸을사용하는것보다 점멸쿨이 3~4초는빨리돕니다.

간단요약
점멸은 보험이지만 가끔은 과감하게사용한다
리밍마냥 점멸에 데미지가 있는건아니지만 어떻게보면 아예없는건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