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실분들은 아시겠지만 몇몇 특성이나 기술에 달려있는 '기술위력 증가'는 회복에도 적용됩니다.
리 리의  허브차의 힐량은 20레벨 기준 388입니다.
쇄도의 바람 특성을 찍고 허브차를 사용하면 426으로 높아진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술위력 증가는 지원가만 가지고 있는것도 아닙니다.
줄진의 경우를 보겠습니다.
광전사를 이용해 체력을 최대로 깎고  트롤의 피를 찍은 후  재생으로 회복하면 약 1585의 체력이 남습니다.

여기에  무모함 특성을 찍으면 기술위력 증가 20%가 적용되어 1935로 늘어난걸 볼 수 있습니다.
체력 재생량이 있지만 그렇게 신경쓸만큼 높은건 아닙니다.

타즈딩고!의 강화인  아마니의 생존력을 찍고 평타로 허수아비를 10번 쳤을 때 체력은 1047입니다.
여기에 위와같이  무모함을 곁들이면 회복량이 약간 올라간걸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위쪽의 경우에는 퀘스트 진척도가 약간 더 높아서 일반공격력이 높아 차이가 별로 안난거일 수도 있습니다.

다음에 알아볼건  굴단의  힘의 갈망입니다.
아군에 힐러가 없으면 많이 가는 특성인데  생명력 흡수에 영향을 끼치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일단 우두머리에게 6번 맞고  생명력 흡수 사용시 체력은 2892


같은 조건에  힘의 갈망을 찍고 다시 실험해볼시 3081로 회복량이 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