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량 관련 메인특성

환영의 길 (Q)  불타는 칼날 (W) 

 

환영의 대가 (R) 변경점

 

위치교환 쿨타임 8초

사무로 본체데미지 10퍼 증가

분신의 공격력 100퍼 증가(분신딜 22 -> 44)      *기존 분신데미지를 생각하며 "오! 개씹버프네"라고 생각하면 안됨.

 

<현재본섭>

 

  1레벨          평타 / 치명타

  본체 데미지   132 /  197
  분신 데미지    66 /    98

                =   198 /   295

 

  20레벨          평타 / 치명타

  본체 데미지   233  /   349
  분신 데미지   164  /   244

                =   397 /   593


<PTR>

  1레벨          평타 / 치명타

  본체 데미지   154 / 232
  분신 데미지    18  /  28

               =    163 /  246

                    

  20레벨          평타 / 치명타

  본체 데미지   309 /  450
  분신 데미지    78 /   98

               =   387 / 548

 

    환영의 길

      4타 : 309+309+309+450(+190) = 1567            (+) 수치는 불타는칼날
      3타 합산 : 927

      연속크리 : 450(+190)*2 = 1280

 

    칼날의 길

      4타 : 265+265+386(+177)+265 = 1358
      3타 합산 : 1092

      연속크리 : 386(+177)*2 = 1126

 

     3타까지 딜량은 칼날의길이 약간 앞서지만, 4타째라던지 패시브 크리 + w크리 연속으로 넣을때는 환영의길이 쌤

 

            분신데미지가 본체%데미지 -> 고정데미지 로 변경되었고, 더이상 특성에 영향을 받지 않음

            그만큼 본체의 딜량이 향상, 20렙 기준 딜량이 확실히 증가함

            본체딜을 올려줬지만 분신딜이 너프 먹음으로써, 여러가지 에로 사항이 발생.

            ㄴ분신이 라인클리어를 하는데 기존보다 안좋아질것.

            ㄴ본체/분신 구분이 좀 더 명확해짐

 

            칼날의길보다는 환영의길을 가는게 더 좋아보임

            3타까지는 근소한 차이를 보이지만, 4타째에 차이가 확 벌어짐

 

            쾌도난마 공속 60% > 40% 는 좀 치명적인 너프 ㅠ

            환영의대가 쿨 6초 > 8초로 증가

 

 

  #요약

            본체데미지증가, 분신데미지 너프, 공속을 너프, 쿨 너프, 은신 너프

            환영의대가 사무로한테 이번패치는 딜적인 측면에서는 약간 손해

 

            하지만, 분신이 포탑에 즉시제거되는게 아니라서 공성 및 운영능력은 상승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