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픽할때 최대한 안꼬이게 연습할라고 써봅니다 피드백 환영

맵마다 플레이에 있어 변수가 많고, 플레이취향도 다르기에 맵요소는 생각하는 바가 크게 다를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의식에 흐름에 맡기며 쓴 글이라 '왜 이건 안써있지'하는게 있을 수 있어요. 피드백 환영
이 글의 목적은 '무슨 영웅을 픽하지?'이기에 후술할 영웅편과 조합을 염두하고 쓴 글입니다.
사진 출처는 나무위키(인벤에서 찾았는데 광산이 옛날꺼라 나뮈에서 퍼옴 인벤팀 광산설명 바꿔주세요)

사용하는 단어들
라클(라인클리어), 라인전, 유지력, 캠프, 운영(합류), 갱, 시야, 정신집중(방해요소), 이니시, 공성 등


[하늘사원]
사원 뜨는 타이밍에 맞춰 10렙전 캠프 스노우볼링이 중요한 맵
미드에 우두가 있고 공성캠프 견제가 자주 일어나는 맵
거점형 오브젝트이기 때문에 캠프 처리가 중요한 맵
미드-탑 시야가 전략적으로 굉장히 중요한 맵

운영/캠프/시야/거점


[공포의 정원]
캠프가 굉장히 많고 중요한 맵
부쉬가 많아 갱에 취약한 맵
오브젝트가 엄청 쌘 맵
따로따로 노는일이 잦은 맵

운영/캠프/시야/갱


[블랙하트 항만] - (리그에서 많이 해본적이 없는 맵이라 잘 모름)
일반적으로 미드-탑 1명 관리가 정설이나 라인전 변수가 많은 맵
입금 스노우볼이 잘 굴러가는 맵
전장 자체는 광활하지만 갱에 취약한 맵
입금 이니시가 중요한 맵

캠프/라인전/시야/정신집중/이니시


[용의 둥지]
라인전이 신단싸움으로 이어지므로 라인전이 중요한 맵
신단 길목길목 부쉬가 많아 갱으로 자주 따이는 맵

라인전/유지력/캠프/갱/시야/정신집중/거점


[죽음의 광산]
호박광산. 
해골을 통한 변수창출이 가능한 맵
캠프먹으려 들기 때문에 사실상 거점점령 맵

라인전/캠프/시야/거점


[저주받은 골짜기]
공물 위치에서 어느정도 대치가 일어나는 맵
캠프로 스노우볼링이 자주 일어나 빠른 라인클리어와 빠른 합류가 필요한 맵
우두가 2개인 맵
대치가 길어질 때 빈틈을 찾아 한방에 이니시 거는 능력이 중요한 맵

라클/캠프/시야/정신집중/운영/이니시


[거미 여왕의 무덤]
한번 이기면 끝도없이 이길 수 있는 전형적인 스노우볼링 입금맵

라클/시야/정신집중/갱


[영원의 전쟁터]
불멸자를 기점으로 싸움이 길어지는 맵
2지원가면 최대한 싸움을 질질 끌고, 1지원가면 이니시가 절실한 맵

라클/라인전/시야/이니시


[불지옥 신단]
첨엔 쫄따구 잡는거 고려했는데 점점 상대만 보고 픽하다 조진적이 많은 맵
빠른 라인클리어와 합류가 중요한 맵
하늘사원과 마찬가지로 공성캠프가 자주 견제당하는 맵

라클/거점/캠프/시야/운영


[파멸의 탑]
일단 20렙을 보고가는 맵
공성능력이 극대화되는 맵
여기도 호박농장인 맵

운영/라클/공성/장기전/정신집중/캠프/갱


[브락시스 항전]
라인전 한번에 겜이 터져서 스피드겜이 자주 일어나는 맵
리밍 크로미 탱크 자리야 이딴 이기적 딜교캐한테 영혼 빨리는 맵

라인전/유지력/갱/거점


[핵탄두 격전지] - (리그에서 잘 해본적 없는 맵이라 모름)
광대한 크기로 합류에 시간이 길어지는 맵
우두가 2개인 맵
소규모 교전이 자주 일어나며 갱에 취약한 맵

유지력/정신집중/운영/갱


[볼스카야 공장]
로봇 갖기엔 애매하고 주긴 싫은 맵
한타 이기면 미드 힐팩부터 챙겨야하는데 자꾸 까먹는 맵
어쩌다가 이기는지 잘 모르는 맵
후반부까지 자주가는 맵

유지력/거점/갱/라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