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예전에 등장한 남성 야만용사나 여성 부두술사는 어떻게 된건가요?

A. 여전히 등장할 수도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아무도 그것을 개발하지 않고 있습니다.

 

Q. 향후에 제가 좋아하는 고블린(가즈로)은 어떻게 될까요? 너무 왕따에요

A. 지켜볼 겁니다. 밸런스 담당 애들이 향후 패치에서 건드릴 거라고 말했어요. 저도 많이 플레이 하는 녀석이죠.

 

Q. 게임 끝나고 점수창에서 아바투르 최종진화물 버그는 언제 고치나요?

A. 이런! 죄송합니다. 이미 리스트에 있겠지만 확실히 고쳐드리겠습니다.

 

Q. 도대체 마그니 무라딘 화신은 왜 (붉은색으로) 바뀐건가요? 원래 다이아몬드 형태가 더 좋았다구요

A. 고치겠습니다.

 

Q. 디아블로가 조금 버프를 받았지만, 그래도 버프가 더 필요합니다.

A. 이번 패치가 다가 아닙니다. 만약 버프가 더 필요하다면 내부적으로 작업할 것입니다.

 

Q. 빠대처럼 영리에서 픽할때 영웅들을 구분하고 검색하는 필터 같은게 필요해요

Q. 맞아요. 만약에 너무 많은 영웅들이 있으면 때때로 자기가 원하는 것을 찾기가 어렵죠.

 

Q. 질문이 있는데, 같은 스킬 아이콘은 언제 바꿉니까? 예를들어 가즈로의 죽이는 레이저 아이콘이랑 빛나래 Q 아이콘이 같은 거 말이에요.

A. 아직 그점은 고치지 못했습니다.

 

Q. 아르타니스 Q 스킬이 완전 별로입니다. 너무 투박해요. 중간에 취소할 수 있거나 CC기를 줘야 합니다.

A. 괜찮은 지적입니다. 피드백 주셔서 감사합니다.

 

Q. 로딩스크린에 레벨과 등급을 표시하게 만든 이유가 뭡니까? 일종의 심리전인가요?

A. 더많은 곳에서 등급과 초상화를 보여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Q. 제가 제라툴로 20킬 0데스를 했는데 팀원들이 못하면 아무것도 못합니다. 실망스럽습니다.

A. 이게임은 혼자하는 게임이 아닙니다. 팀이 최우선입니다. 하지만 개인적인 능력을 끌어내기 위한 더많은 것들을 저희들이 노력해야 한다는 점에 저도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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