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는 그루비 게임스컴 방송 중 캡쳐입니다.

스킬
Q 60마나. 쿨 8초. 0.5초 뒤에 182의 데미지와 1.5초의 침묵. 판정은 알라라크에서 멀어질 수록 좁아지는 원뿔 모양.(제이나 e, 발라w 등과 반대)
W 30마나. 쿨 12초. 자신과 스킬이 적중된 대상을, 대상 지점에서 대상 방향으로 밀쳐냄. 드래그해서 씁니다. 적에게는 52 데미지.
40마나. 쿨 6초.대상과 알라라크 사이의 모든 적에게 94 데미지. 영웅에게 입힌 데미지의 75%만큼 생명력 회복.
R1 마나60. 채널링. 돌진하면서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296의 피해. 채널링 시간에 비례해서 돌진 거리 증가. 최대 1.6초 충전 가능. 이동명령으로 비용 없는 캔슬 가능. 피해를 입으면 비용 없이 캔슬되고 돌진도 나가지 않음.
R2 1초간 피해에 면역(protected=메디브w와 같습니다. cc에는 면역 아님), 채널링. 채널링 중에 적영웅에게 공격 받으면 전방으로 370의 피해를 입히는 충격파 발생. 채널링 1초가 완료된 후에 발사함.

패시브 : 사디즘. 시작할 때 100%. 영웅에게 입히는 스킬 데미지가 패시브만큼 증가. 보너스는 특성에 의해 늘거나 줄어듭니다.

1레벨 특성
-W 소모마나 0
-E 소모마나 15 감소
-패시브 보너스를 줄이고 W 밀쳐내는 거리를 증가. 데미지 보너스가 10% 줄어들고 밀쳐내는 거리가 20% 증가
-E 넓이 50% 증가

4레벨 특성
-Q 거리 범위 증가. 길이가 25% 증가하고 전면 타격에 수직으로 한줄 판정이 늘어남.
-Q 딜레이 0.25초 감소, 하지만 타격 성공시 알라라크가 받는 피해가 2초동안 25% 증가. 
-Q 쿨다운 2초 감소. 빗나갈 시 마나 반환, 쿨감소 3초.
-E 사거리 20% 증가.

7레벨 특성
-퀘스트 : Q 데미지 증가. 영웅 적중시 3씩 15번 45까지 증가. 15번 적중시 45 추가 증가.
-퀘스트 : E 쿨다운 감소. 영웅 적중시 0.2초씩 최대 2초 감소.
-패시브 보너스를 줄이고 E에 슬로우 부여. 데미지 보너스를 10% 줄이고 1.5초간 이동속도 75% 감소. 알라라크와 대상 사이에 있는 적들에게만 적용됩니다.

13레벨 특성
-W 데미지 100% 증가.
-근처에서 아군이 죽으면 패시브 보너스 증가. 아군이 죽을 때마다 8%씩 40%까지 증가. Hasty Bargain(20레벨 특성. 전용 되돌)으로 소모할 수 없음. 죽으면 모든 스택이 사라짐.
-패시브 보너스를 10% 줄이고 Q 침묵 시간 0.75초 증가
-패시브 보너스를 10% 줄이고 W에 1.5초 40% 슬로우 부여

16레벨
-E 힐량 30% 증가
-E의 중앙 부분 피해 100% 증가. 하지만 추가 데미지로 힐량은 오르지 않음.
-패시브 보너스 10% 감소 W 쿨 6초 감소
-패시브 보너스 10% 감소 W 사거리 25% 증가

20레벨
-두번째 궁. 10레벨에 2궁 선택시 20레벨에 1궁을 추가로 배우고 D 버튼으로 쓸 수 있습니다.
-두번째 궁. 10레벨에 1궁 선택시 20레벨에 2궁을 추가로 배우고 D 버튼으로 쓸 수 있습니다.
-모든 이동불가, 이속 감소, 도트 데미지를 제거하고 대상 지역으로 점멸. 알라라크의 체력은 1이 됨.
-Hasty Bargain. 데미지 보너스를 영구적으로 4% 잃고 모든 기본 스킬 쿨을 초기화. 20초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