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런 다비리 디렉터가 히어로즈 공식 트위터를 통해 유저들간의 질문에 답변을 하였습니다.

 

 

 

Q. 회사에서나 개발팀과 미팅을 할때 캡틴 모자를 쓰시나요? (레딧에서 캡틴 다비리로 부르는 밈이 있음)

A. 네 그럽니다.

 

Q. 켈투자드 개발 초창기땐 소환수 컨셉이었나요? 워크3의 리치처럼요?

A. 예 그랬는데, 너무 많은 영웅들이 소환 기술이 있고 그것을 피하고자 CC기와 데미지가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Q. 켈투자드를 위한 쉬운 특성 빌드는 무엇인가요?

A. 켈투자드를 처음 하신다면 죽음과 부패(Q) 특성 빌드를 추천합니다. 기본 기술로부터 좋은 가치를 부여할 겁니다.

 

Q. 오래전 워크래프트 3에서의 켈투자드가 시공의 폭풍으로 오는데 얼마나 오래 걸렸다고 생각하시나요?

A. 그냥 말하자면 저도 정말 오랫동안 기다렸습니다.

 

Q. 그레이메인을 위한 새로운 스킨이 계획중인가요?

A. 개발팀이 정말 멋진 것을 만들고 있고, 가까운 시기에 곧 공개될 겁니다. 기대하세요!

 

Q. 영웅 역할의 이름들을 다시 재설정할 계획이 있나요? 브루저, 탱커, 힐러 등등요.

A. 저희도 그점에 대해 생각하였고, 향후 가까운 시기에 저희가 역할을 재정의한 것들을 여러분들께 보여드릴 겁니다.

 

Q. 오버워치나 스타2처럼 커스텀 게임에서 게임 옵션들을 더 세부적으로 세팅할 계획이 있나요?

A. 얼마전에 샌드박스 모드를 내놓았지만, 이점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더 살펴보겠습니다.

 

Q. 올해 새로운 이벤트들이 있을까요?

A. 물론이죠! 현재 개발팀들이 몇몇 멋진 것들을 개발중에 있으며 여러분들께 빨리 알리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Q. 매치메이킹 시스템 업데이트를 할 예정인가요? 많은 불만들이 있는데요.

A. 개발팀이 현재 작업중에 있으며, 가능한 빨리 더 좋게 개선이 되길 희망합니다.

 

Q. 켈투자드의 기술중 가장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가요?

A. '켈투자드의 사슬'이요. 많은 플레이를 만드는 기술입니다. 높은 수준의 게임에서 플레이되는 것이 기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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