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10-10 02: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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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26
PTR 밸런스 패치 번역 (완료)
이제 활성화 되면 더 명확하게 보입니다.
20레벨
지속 시간 1초 증가 -> 0.75초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80초 -> 70초 마나 70 -> 60
4레벨
보호막 112 -> 120
13레벨
감속 지속 시간 1.5초 -> 2초
추가: 이제 마나도 돌려받습니다.
이동 명령 재사용 대기시간 5초 -> 1초 이제 위습을 2번 공격해야 사라집니다.
최대 생명력 2.25% 피해 -> 2%
일반 공격력 106 -> 90
이제 기본적인 퀘스트로 적용됩니다. 퀘스트: 적 영웅을 5번 공격할 때마다 공격력이 1 증가합니다. 보상1: 적 영웅을 75번 공격하면, 공격력 사거리가 1.1 증가합니다. 보상2: 적 영웅을 150번 공격하면, 톱날 베기가 2번 공격합니다.
8초 동안 표식 -> 6초
재사용 대기시간 8초 -> 10초 마나 50 -> 60
최대 생명력 25% 회복 -> 30%
1레벨
새 기능: 잔혹한 투척이 모든 적을 관통하고 적중한 영웅당 10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일반 공격을 3번 하면 더이상 없어지지 않습니다.
기본으로 탑재
4레벨에서 옮겨옴 퀘스트: 모든 적 영웅을 처치해야 합니다. 한 영웅당 공격력이 2% 증가합니다. 보상: 기본 공격 사거리가 1.1 증가됩니다.
7레벨에서 옮겨옴 추가 기능 생명력이 75% 이하이면, 일반 공격력이 추가로 10% 증가합니다. 생명력이 50% 이하이면, 기술 공격력이 추가로 20% 증가합니다.
4레벨
재생의 치유량이 25% 증가합니다. 재생에 끝까지 집중하면 최대 마나의 10%를 회복합니다.
13레벨에서 옮겨옴 추가 기능: 재생의 마나와 재사용 대기시간이 33% 감소합니다.
아마니의 분노 (추가) 사용 즉시 최대 생명력의 50%를 잃고, 잃은 생명력을 6초에 걸쳐 회복합니다. 아마니의 분노로 생명력을 회복하는 동안엔 방어력이 10 증가합니다.
7레벨
새 기능: 잔혹한 투척의 추가 피해가 30% 증가합니다.
1레벨에서 옮겨옴 기본적으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퀘스트: 톱날 베기가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공격력이 영구히 0.75 증가합니다.
16레벨에서 옮겨옴
13레벨
새 기능: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이 적중 할때마다 2초동안 이동 속도가 3%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16레벨에서 옮겨옴
20레벨에서 옮겨옴 이제 적 영웅만 적중 됨 이동 불가 3초 -> 1.5초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 60초
16레벨
도끼 맛 좀 보여줄까? 특성 보상으로 추가되어 삭제
4레벨에서 옮겨옴
7레벨에서 옮겨옴 두 도끼가 동시에 적중되면 추가로 150의 피해를 주며, 도끼 맛 좀 보여줄까? 퀘스트에 5회 적중으로 계산됩니다.
자비란 없다! (추가) 잔혹한 투척(Q)에 적중된 적 영웅을 공격하면 해당 영웅의 방어력을 무시합니다.
20레벨
추가로 지속 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추가 기능: 단두대로 적 영웅을 처치하면 즉시 생명력이 모두 회복됩니다.
13레벨에서 옮겨옴 이제 피해를 받아도 효과가 풀리지 않습니다.
공격력 116 -> 120
재사용 대기시간 50초 -> 70초
생명력 1638 -> 1502 생명력 재생 3.4125 -> 3.1291
공격력 35 -> 36
공격력 20 -> 18
최대 생명력 증가 4 -> 6
시전 사거리가 1 증가
13레벨
새 기능: 기술 방어력이 40 증가합니다.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받으면 이 효과가 3초 동안 제거됩니다.
16레벨
새 기능: 시체 거미가 적 영웅을 공격할 때마다 좀비 벽(W)과 역병 두꺼비(E)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25초 감소합니다.
수정탑 생명력 380 -> 400
1레벨
광자포 공격력 25% 증가 -> 35%
13레벨
수정탑 범위를 벗어나도 보호막 유지 4초 -> 2초 보호막양 12 -> 14
생명력 1643 -> 1575 생명력 재생 3.4 -> 3.3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 80초
일반 공격력 30 -> 33
4레벨
이제 더이상 생체 수류탄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수면총 독극물 2회 중첩 -> 3회
이제 채팅창에 위상 이동이 어떤 아군 영웅에게로 가는지 알려줍니다.
기술 방어력 30 증가 -> 25
치유량 8% 증가 -> 5%
7레벨
보호막 400 -> 350
생명력 96 회복 -> 103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감소 -> 1.75초
생명력 1605 -> 1550 생명력 재생 3.34 -> 3.23
1레벨
첫번째 보상 재사용 대기시간 8초로 감소 -> 9초로 감소
4레벨
최대 생명력의 8%를 보호막 -> 6%
13레벨
재사용 대기시간 1초로 감소 -> 2초
생명력 1682 -> 1590 생명력 재생 3.504 -> 3.3125
40 회복 -> 37
1레벨
공격력 감소 30% -> 40%
추가: 이제 독성 고름의 마지막 피해 공격력이 50% 증가합니다.
16레벨
추가: 이제 이동 불가인 대상에게도 적용됩니다.
치유량 60% 감소 -> 50%
실명 주는 것이 사라진 대신 1레벨 '터지는 고름' 보상으로 추가되어 삭제
1레벨
피해를 받지 않으면 재사용 대기시간 5초 감소 -> 7초
적 영웅 25회 적중 -> 20회
이동 속도 증가 1.25초 -> 1.5초
4레벨
이동 속도 50% 감소 -> 30%
7레벨
자폭 공격력 50% 증가 -> 70%
20레벨
멈출때마다 공격력 150% 증가 -> 20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 7초
20레벨
더이상 지속 시간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생명력 2179 -> 2350 생명력 재생 4.5 -> 4.9
이동 속도 감소 2.5초 -> 3초
1레벨
보호막 20% 증가 -> 30%
13레벨
추가 공격력 125% -> 150%
공격력 80 -> 84
기본 공격력 97 -> 88
기본적인 퀘스트로 변경 퀘스트: 폭풍 강타가 적 영웅에게 25회 적중해야 합니다. 폭풍 강타에 적중한 적 영웅이 2.5초안에 죽으면 3명의 영웅에게 추가로 적중한 것으로 계산됩니다. 보상: 폭풍 강타가 처음 적웅한 적 영웅을 관통하고,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마나 60 -> 50
마나 100 -> 80
마나 80 -> 60
1레벨
마나 감소 삭제
4레벨
삭제
영웅이 아닌 대상 400% 피해 -> 300%
지속 시간 3초로 변경-> 3.5초
이제 적 영웅에게 적중해야만 2번 폭발합니다. 이제 두번째 폭발도 2.5초 동안 일반 공격 속도 감소 25%가 적용됩니다.
7레벨
기본 퀘스트로 변경되어 삭제
삭제
삭제
16레벨에서 옮겨옴
16레벨에서 옮겨옴 추가 피해 60% -> 50%
공격속도 25% 증가 삭제 추가: 같은 대상에서 3번 공격하면 60% 추가 피해
13레벨
삭제
삭제
브론즈비어드의 분노 (추가) 주위 적들에게 초당 19의 피해를 줍니다. 감속, 이동불가, 기절 상태인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하면 이 효과의 공격력이 3초 동안 100% 증가합니다.
16레벨
사거리 범위 50% 증가 -> 40% 충격 범위 50% 증가 -> 삭제 추가: 드워프 도약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최대 생명력 40% 회복 -> 30%
20레벨
새 기능: 이제 화신이 활성화 되면 방어력 20을 얻고, 일반 공격을 할때마다 천둥벼락(W)과 드워프 도약(E)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됩니다.
마나 소모 감소 삭제 추가: 적 영웅이 초강타를 맞고 3초 안에 죽으면 즉시 1회 충전
EXP
196,961
(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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