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스카나
2021-07-21 13:27
조회: 6,857
추천: 2
(번역) 히오스 패치 노트 - 2021년 7월 21일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밸런스 패치가 새롭게 적용되었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세요. 검색:영웅 개편: 모랄레스 중위기본
특성
개발자의 의견: 모랄레스 중위는 게임 수준과 무관하게 좋은 성능을 보여주고 있지만, 특성 옵션을 살짝 손보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또 20레벨의 "지원 병력" 특성은 의료선 궁극기에 넣어주는 게 적절해 보였습니다. 이번 변경으로 모랄레스가 게임 초반에 아군을 수송하기가 조금 더 수월해질 겁니다. 영웅
전사블레이즈기본
특성
개발자의 의견: 블레이즈가 방사 피해를 많이 준다는 면에서는 성공적이었지만, 공격력이 너무 강해서 팀의 처치 수가 저희 예상보다 더 쉽게 올랐습니다. 무라딘특성
개발자의 의견: 무라딘이 레벨 특성을 잘 가지고 노는 모습을 보니 좋습니다. 따라서 그대로 유지한 채 완벽한 폭풍과 거대 망치만 조금 다듬었습니다. 투사아르타니스기본
특성
개발자의 의견: 아르타니스의 위치 바꿔치기는 오랫동안 CC기가 많은 팀을 상대로 제 몫을 하지 못해 생존 능력에 큰 영향이 있었고, 수준 높은 게임의 경우 더 그랬습니다. 그래서 위상 분광기로 위치를 바꾼 다음 잠시 저지 불가가 되도록 하고 기술의 전체적인 편리성도 개선했습니다. 또 이연격의 돌진 거리도 살짝 늘리기로 했습니다. 이번 변경으로 팀 교전에서 아르타니스의 존재감과 생존력이 조금 높아질 겁니다. 데하카기본
특성
개발자의 의견: 수집할 정수가 많이 남았다. 더 빨리 모아야 한다. 치유사카라짐특성
개발자의 의견: 카라짐이 초월을 철권해 통찰을 내지릅니다. 그런 느낌이죠. 루시우특성
개발자의 의견: 루시우는 실력자들의 게임에서 여전히 강력합니다. 따라서 적에게 반격 기회를 마련해 주기 위해, 이런 플레이 방식을 택할 경우의 생존력을 손봤습니다. 가능하면 기능을 제거하는 것은 지양하는 편이라, 향후 패치에 따귀파이브를 더 재미있게 만들 필요가 있을지 주시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투코프특성
개발자의 의견: 지난번 패치에서 가시뼈 발사와 역겨운 손길을 합친 것에 대해 주신 피드백에 감사하며, 저희도 그에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플레이어에게 선택권을 돌려주기 위해 특성에 원거리 공격과 근접 공격을 전환하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티란데기본
특성
개발자의 의견: 저희는 시공의 폭풍에서 티란데가 치유사로 자기만의 위치를 찾은 것에 만족하지만, 기본 수치를 조금 상향했고 제 기량을 내지 못하는 특성들의 성능도 올렸습니다. 원거리아즈모단기본
특성
개발자의 의견: (너프 몽둥이로 통 친다.) 카시아기본
특성
개발자의 의견: 카시아가 맡고 있는 투사 스타일의 원거리 암살자 역이 마음에는 들지만, 짧은 시간에 주는 피해가 너무 많습니다. 폴스타트특성
개발자의 의견: 폴스타트는 일반 공격 특성이 너무 대세가 되어, 초기 특성의 밸런스를 조정했습니다. 불명예스러운 방출의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를 더 앞으로 가져오지는 않았지만, 이 정도 타협안이면 우리 날아다니는 친구에게 도움이 되면서도 적이 너무 짜증이 나는 일도 없을 겁니다. 제이나특성
개발자의 의견: 제이나의 특성이 한곳에 얼어붙기 시작해서, 좀 움직이도록 이리저리 밀어 보았습니다. 자가라기본
특성
개발자의 의견: 자가라의 기술은 성능의 변동성이 평균보다 높은 편입니다. 이동 속도가 빨라지고 포화 능력이 강해지면 자가라의 안정성이 개선되리라 생각합니다. 또한 저그 설정에 맞는 20레벨 특성도 몇 개 추가했습니다. 버그 수정영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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