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메타 최대의 똥캐인 나지보를 리워크해봤습니다 아이!

능력치는 변경이 없어 생략


고유 능력 : 부두 의식, 혼령의 분노 (Voodoo Ritual, Rage of Spirit)

부두 의식: 기술 피해가 영웅이 아닌 적을 중독시켜 6초에 걸쳐 69(+4%)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퀘스트: 돌격병이 부두 의식에 중독된 상태로 죽으면 영구히 최대 생명력이 8 최대 마나가 2 증가합니다. 영웅이 부두 의식에 중독된 상태로 죽으면 이 중첩이 10회 쌓입니다.

!보상: 부두 의식을 175중첩 이상 획득하면 영웅에게도 부두 의식이 적용됩니다.


혼령의 분노: 7초마다 일반 공격이 강화되어 65(+4%)의 추가 기술 피해를 줍니다. 이 피해는 최대 3명의 적에게 튕겨 75%의 피해를 줍니다. 돌격병, 용병, 괴물에게 이 피해가 100% 증가합니다.

변경점

부두교를 너프해서 기본 장착해 최대 생명력 증가량이 6에서 8로 증가. 최대 마나량 증가가 1에서 2로 증가. 영웅 처치시 부두의식 10회 중첩 추가.

독소 전염 기본 장착

일반 공격으로 부두의식 중독 삭제. 혼령의 분노 추가. 폭풍의 분노 너프버전임.



Q : 시체 거미 (Corpse Spider)

거미가 담긴 단지를 던져 적중 시 52(+4%)의 피해를 주고 시체 거미 3마리를 생성합니다. 거미는 공격당 40(+4%)의 피해를 주고 4초 동안 전장에 머뭅니다.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변경 사항 없음



W : 좀비 벽 (Zombie Wall)

끌어서 사용


지정한 방향으로 차례로 좀비 5마리가 일어나 유닛을 통과하지 못하게 하고 접촉한 적에게 29(+4%)의 피해를 줍니다. 3초 동안 지속됩니다.

 

마나 65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변경점

원형에서 일자형으로 바뀜

끌어서 사용해서 방향 지정이 손쉬워짐. 메이 빙벽처럼 처음 끌어당긴 곳부터 차례로 좀비가 올라와 길을 막음.

한마리씩 차례로 올라와 다 올라오는데 1초 가량 걸림


E : 역병 두꺼비 (Plague of Toads)

전방으로 도약하는 두꺼비 5마리를 생성합니다. 두꺼비는 적에게 닿으면 폭발하여 6초 동안 초당 15(+4%)의 피해를 줍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최대 2회 충전됩니다.


마나 3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 변경점

3마리에서 5마리로 증가

폭발딜 총량이 124에서 90으로 감소.




특성


1단계: 레벨 1

피의 의식 (Blood Ritual)

능력 강화 (고유 능력)

주위의 적이 부두 의식에 중독된 상태로 죽으면 최대 생명력과 최대 마나의 1%를 회복합니다.

!보상: 부두 의식을 50중첩 이상 획득하면 이 효과가 100% 증가합니다.

!보상: 부두 의식을 100중첩 이상 획득하면 일반 기술이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회복 효과를 받습니다.

혼령 수확 (Soul Harvest)

능력 강화 (고유 능력)

!퀘스트: 혼령의 분노로 적 영웅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추가 피해량이 1% 증가하고 부두 의식 중첩을 1중첩 획득합니다.

!보상: 부두 의식을 100중첩 이상 획득하면 일반 공격도 부두 의식 효과를 받아 적을 중독시킵니다.

심연의 생물 (Thing of the Deep)

지속 효과

일반 기술의 사거리가 20% 증가합니다.

!보상: 부두 의식을 50중첩 이상 획득하면 기술 위력이 5% 증가합니다.

!보상: 부두 의식을 100중첩 이상 획득하면 기술 위력이 추가로 5% 증가합니다.

- 1레벨은 플레이 방식을 결정하는 구간입니다.




2단계 : 레벨 4

무당거미 (Widowmakers)

능력 강화 (Q)

시체 거미의 마나 소모량이 10 감소하고 한 대상에게만 적중시 추가 거미가 2마리 생성됩니다.

거미 군락 (Spider Colony)

능력 강화 (Q)

거미 단지가 아무에게도 적중하지 않으면 단지가 3초간 전장에 남아 초당 1마리의 시체 거미를 생성하여 주위 적을 공격하게 합니다.

거대 두꺼비 (Toads of Hugeness)

능력 강화 (E)

역병 두꺼비가 도약한 거리에 비례해 공격력 및 폭발 피해가 20% 증가해서 최대 80%까지 증가합니다.

- 거대 두꺼비 딜증가량 25% -> 20% , 최대 증가량 100% -> 80%로 너프





3단계 : 레벨 7

금기 (Pierce of Veil)

능력 강화 (고유 능력)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혼령의 분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망자의 돌진 (Dead Rush)

능력 강화 (W)

좀비 벽의 지속시간이 만료되면 좀비가 가까운 적에게 돌진해서 자폭해서 87(+4%)의 피해를 줍니다.

두꺼비 소동 (Adding Toads)

능력 강화 (E)

역병 두꺼비의 도약 속도가 25% 증가하고 피해의 지속 시간이 8초로 증가합니다.

- 두꺼비 소동은 역병 두꺼비의 속도를 증가시켜주고 최종 피해량을 늘려줍니다.



4단계 : 레벨 10 (궁극기)


R : 덩치 (Gargantuan)

대상 지역을 20초 동안 지키는 덩치를 소환합니다. 덩치는 소환되 때 주위 적에게 104(+4%)의 피해를 주고, 일반 공격으로 146(+4%)의 피해를 줍니다. 주위 적들을 대상으로 발구르기 명령을 내릴 수 있습니다.

 

마나 90          

재사용 대기시간 70초

덩치에게 발구르기 명령을 내려, 주위 적들에게 250(+4%)의 피해를 주고 2초 동안 30% 느려지게 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초

- 변경점 없음



R : 굶주린 혼령 (Ravenous Spirit)

정신을 집중하여 굶주린 혼령으로 초당 239(+4%)의 피해를 줍니다.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이동이 불가능합니다. 8초 동안 지속됩니다.


마나 100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변경점 없음




5단계 : 레벨 13

나쁜 약 (Bad Medicine)

능력 강화 (고유 능력)

부두 의식에 중독된 적 하나당 방어력이 5 증가하여 최대 25까지 증가합니다.

미신 (Superstition)

지속 효과

기술 방어력이 영구히 40 증가합니다.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받으면 이 효과가 1.75초 동안 제거됩니다.

혼령 그릇 (Spirit Vessel)

사용 효과

사용하면 3초 동안 정지 및 무적 상태가 됩니다. 혼령의 분노가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이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6단계 : 레벨 16

영적 조율 (Spiritual Attunement)

능력 강화 (고유 능력)

일반 공격 사거리가 1 증가하고 적 영웅에게 혼령의 분노가 적중할 때마다 모든 일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송장 거미 (Dead Spider)

능력 강화 (Q)

시체 거미의 지속시간이 1초 증가하며 부두 의식에 중독된 적이 죽으면 그 자리에 시체 거미 2마리가 생성되어 주위 적을 공격합니다. 이 효과는 3초에 한 번씩 발동합니다.

망자의 손아귀 (Grasp of the Dead)

능력 강화 (W)

좀비 벽의 생성 속도가 50% 증가합니다. 좀비 벽이 영웅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기술 위력이 10% 증가해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5초 동안 지속됩니다.




7단계 : 레벨 20

무지막지 (Humongoid)

능력 강화 (R)

덩치가 소환될 때, 그리고 발구르기를 사용하면 범위 내 적을 0.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파멸의 혼령 (Annihilating Spirit)

능력 강화 (R)

굶주린 혼령의 사거리가 50% 증가하고 적 영웅을 공격할 때마다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지속 시간 동안만 유지됩니다.

역병 확산 (Pandemic)

능력 강화 (고유 능력)

혼령의 분노가 최대 5명에까지 튕기며 부두 의식에 중독된 적이 죽으면 혼령의 분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죽음의 포위 (Surrounded by Death)

능력 강화 (E)

좀비 벽의 지속시간이 1.5초 증가하고 좀비들이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좀비가 적 영웅을 공격할 때마다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합니다.

- 죽음의 포위는 좀비들의 일반공격뿐 아니라 7레벨의 망자의 돌진의 자폭도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