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

 

지금  팀 레벨 공유와 특성 시스템은 그대로 유지 됩니다.

 

5 9 15 19 팀 레벨 마다 기본 스킬을 강화 할 수 있는 스킬 포인트 1 획득 합니다

[최대 총 4 포인트]

 

기본 스킬에 포인트를 투자해 스킬을 강력하게 만들 수 있는 시스템.

[하나의 스킬에 최대 4 포인트까지 투자 할 수 있으며 

    4 포인트 모두 투자해 마스터하면 해당 스킬에 추가 적인 옵션이 증가 합니다.]

 

 

 

 

 

예 16차)

 

나지보

 

 

 

 

 

 

 

 

1. 시체 거미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단지 데미지 5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거미가 메두사 거미로 변합니다.

 

타격받은 적 대상은 2초 동안 이동 속도 20% 하락하며

 

중첩으로 최대 100%까지 이동 속도가 하락 합니다.

 

 

 

 

    

2. 좀비 벽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피해 2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좀비 벽이 불의 벽으로 변한다.

 

피해를 받은 적 영웅은 8초 동안 초당 30의 화염 피해를 받습니다.[적 영웅에게만 적용]

  

 

 

  

3. 역병 두꺼비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피해 2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두꺼비가 폭발한 자리의 위에서 두꺼비 비가 3초간 내리며

 

초당 50의 피해를 줍니다. [범위 보통]

 

  

 

 

4. 부두 의식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추가 피해 시간 0.5초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모든 대상에게 적용 됩니다.

 

나지보 주위에 부족 의식으로 영향을 받고 있는 적 영웅은

 

초당 마나가 10씩 하락 합니다.

 

 

 

 

 

예 17차)

 

자가라

 

 

 

 

 

 

 

 

1. 맹독충 굴리기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방사 피해 2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맹독충을 잠복 시켜 맵에 지뢰 처럼 심어 둘 수 있습니다.

[액티브 스킬창에 잠복 맹동충 창이 만들어 집니다]

 

맹독충 굴리기는 Q키를 사용해 그대로 사용 가능 합니다.

 

잠복 맹독충위를 적 영웅이 지나가면 터지게 됩니다 [영웅에게만 반응함]

 

잠복 맹독충에게 타격을 받는 적 영웅은 5초간 초당 40의 지속 피해를 받습니다.

 

 

 

 

    

2. 추적 도살자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초당 피해 2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살모사 8초 동안 살모사 1마리를 소환 합니다.

[액티브 스킬창에 살모사 창이 만들어 집니다]  

 

살모사 능력[재사용 대기 시간 20초]

 

적 영웅을 납치해 살모사의 위치로 끌어 오며 80 피해를 줍니다.

[소환 1초 후에 1번만 사용]

 

흑구름을 적 영웅에게 뿌려 5초간 일반 공격 범위를 1로 만듭니다.

[소환 시 바로 1번만 사용][범위 보통]

 

 

 

  

3. 감연체 투하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주머니 충돌 피해 5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감염체가 터지면서 그자리에 가시촉수가 생겨 납니다.[바퀴도 그대로 나옴]

 

이 가시촉수는 15초간 유지되며 주위의 대상을 지속적으로 공격 합니다.

[체력 높음][공격 범위 김]

 

 

  

 

 

4. 점막 종양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일반 공격 사거리 5%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점막 종양이 파괴가 안됩니다.

 

또한 점막 종양위를 적 용병이 지나가면 초당 10의 지속적인 피해를 받습니다.

[적 용병에게만 적용 됨]

 

  

 

 

 

예 18차)

 

케리건

 

 

 

 

 

 

 

 

1. 강습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피해 3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강습이 3회 까지 충전 됩니다.

 

강습으로 피해 받은 적 대상은 3초 동안 30% 느려 집니다. [중첩 안됨]

[같은 대상에게는 연속으로 사용 못 합니다.]

[대상 1-> 대상 2-> 대상 1 이렇게는 사용 가능 합니다.]

 

 

 

 

    

2. 칼날 관통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피해 3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칼날 관통이 사라진 자리에 사이오닉 파장이 생겨 납니다. [범위 보통]

 

사이오닉 파장은 6초간 유지 되며 초당 30의 피해를 줍니다.

 

케리건이 사이오닉 파장 위에 있으면 6초간 초당 50의 보호막이 만들어지며 6초간 유지 됩니다.

[케리건에게만 적용]

 

 

 

 

 

  

3. 원시 손아귀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피해 2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2회 중첩 되며 피해를 받은 적은 3초간 일반 공격력과 기술 공격력이 30% 감소 합니다. 

 

 

 

  

 

 

4. 동화 작용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보호막이 있는 상태에서는 일반 공격력 5% 상승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케리건이 보호막이 있는 상태에서는 공격 속도 20% 이동 속도 20%가 상습 하며

 

모든 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이 지속적으로 0.3초씩 감소 합니다.

[보호막이 사라지면 효과도 사라짐

  

 

 

 

 

예 19차)

 

소냐

 

 

 

 

 

 

 

 

1. 고대의 작살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피해 2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작살이 적중해 끌어당겨 도착한 자리에 분노가 폭팔해 소냐 주위 적 대상에 피해를 줍니다.[범위 작음]

 

저장되어 있는 분노 10당 40 피해를 줍니다. [분노는 소모 안됨

 

 

 

 

    

2. 대지 강타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피해 3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대지 강타에 적중한 적은 0.5초간 침묵 상태가 되며

 

2초간 이동 속도가 40% 느려 집니다.[중첩 안됨]

 

  

 

 

  

3. 소용돌이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피해 5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소용돌이의 주위에 여러개의 심한 돌개바람이 발생 합니다. [돌개바람은 적 대상을 따라감][속도는 보통]

 

돌개바람은 3초간 유지되며 적 대상에게 초당 20의 피해를 줍니다.

 

또한 돌개바람에 피해를 받고 있는 적 영웅이 있으면 초당 분노 1을 회복 합니다

 

 

 

   

 

4. 분노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저장되어 있는 분노 10 당 방어력이 1% 상승합니다.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분노를 사용하면 모든 분노를 소모하며

 

분노 1 당 공격 속도가 1% 상승 하며  4초 동안 유지 됩니다.

 

 

 

 

 

예 20차)

 

요한나

 

 

 

 

 

 

1. 징벌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피해 2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적중한 적 대상 1명당 공격 속도 30%와 회복력 30%가 상승하며 4초 동안 유지 됩니다.

 

 

 

  

    

2. 규탄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용병에게 주는 추가 피해 5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사용 즉시 끌어당깁니다.

 

끌어당긴 후 요한나 몸 주위에 50 피해를 주는 거대한 폭발이 0.5초 간격으로 3번 발생 합니다.[범위 보통]

 

  

 

 

  

3. 눈부신 방패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피해 3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눈부신 방패가 적 대상에게 4초간 징표를 남기며

 

징표가 사라지면서 폭발을해 주위에 50의 피해를 줍니다.[범위 보통]

 

 

 

 

   

 

4. 철갑 피부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보호막 3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철갑 피부인 상태에서 적 영웅의 공격을 받으면

 

요한나가 받는 데미지 80% 만큼 적 영웅에게 가시 피해를 줍니다.

[적 영웅의 공격 데미지를 막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데미지는 다 받게 됩니다.]

 

 

 

   

 

 

PS

  

수치는 그냥 임의로 정한 수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