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델리온
2017-05-29 03:35
조회: 7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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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미로 만드는 스킬 포인트 시스템[4차]
설명
지금 팀 레벨 공유와 특성 시스템은 그대로 유지 됩니다.
5 9 15 19 팀 레벨 마다 기본 스킬을 강화 할 수 있는 스킬 포인트 1 획득 합니다 [최대 총 4 포인트]
기본 스킬에 포인트를 투자해 스킬을 강력하게 만들 수 있는 시스템. [하나의 스킬에 최대 4 포인트까지 투자 할 수 있으며 4 포인트 모두 투자해 마스터하면 해당 스킬에 추가 적인 옵션이 증가 합니다.]
예 16차)
나지보
1. 시체 거미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단지 데미지 5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거미가 메두사 거미로 변합니다.
타격받은 적 대상은 2초 동안 이동 속도 20% 하락하며
중첩으로 최대 100%까지 이동 속도가 하락 합니다.
2. 좀비 벽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피해 2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좀비 벽이 불의 벽으로 변한다.
피해를 받은 적 영웅은 8초 동안 초당 30의 화염 피해를 받습니다.[적 영웅에게만 적용]
3. 역병 두꺼비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피해 2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두꺼비가 폭발한 자리의 위에서 두꺼비 비가 3초간 내리며
초당 50의 피해를 줍니다. [범위 보통]
4. 부두 의식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추가 피해 시간 0.5초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모든 대상에게 적용 됩니다.
나지보 주위에 부족 의식으로 영향을 받고 있는 적 영웅은
초당 마나가 10씩 하락 합니다.
예 17차)
자가라
1. 맹독충 굴리기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방사 피해 2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맹독충을 잠복 시켜 맵에 지뢰 처럼 심어 둘 수 있습니다. [액티브 스킬창에 잠복 맹동충 창이 만들어 집니다]
맹독충 굴리기는 Q키를 사용해 그대로 사용 가능 합니다.
잠복 맹독충위를 적 영웅이 지나가면 터지게 됩니다 [영웅에게만 반응함]
잠복 맹독충에게 타격을 받는 적 영웅은 5초간 초당 40의 지속 피해를 받습니다.
2. 추적 도살자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초당 피해 2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살모사 8초 동안 살모사 1마리를 소환 합니다. [액티브 스킬창에 살모사 창이 만들어 집니다]
살모사 능력[재사용 대기 시간 20초]
적 영웅을 납치해 살모사의 위치로 끌어 오며 80 피해를 줍니다. [소환 1초 후에 1번만 사용]
흑구름을 적 영웅에게 뿌려 5초간 일반 공격 범위를 1로 만듭니다. [소환 시 바로 1번만 사용][범위 보통]
3. 감연체 투하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주머니 충돌 피해 5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감염체가 터지면서 그자리에 가시촉수가 생겨 납니다.[바퀴도 그대로 나옴]
이 가시촉수는 15초간 유지되며 주위의 대상을 지속적으로 공격 합니다. [체력 높음][공격 범위 김]
4. 점막 종양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일반 공격 사거리 5%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점막 종양이 파괴가 안됩니다.
또한 점막 종양위를 적 용병이 지나가면 초당 10의 지속적인 피해를 받습니다. [적 용병에게만 적용 됨]
예 18차)
케리건
1. 강습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피해 3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강습이 3회 까지 충전 됩니다.
강습으로 피해 받은 적 대상은 3초 동안 30% 느려 집니다. [중첩 안됨] [같은 대상에게는 연속으로 사용 못 합니다.] [대상 1-> 대상 2-> 대상 1 이렇게는 사용 가능 합니다.]
2. 칼날 관통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피해 3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칼날 관통이 사라진 자리에 사이오닉 파장이 생겨 납니다. [범위 보통]
사이오닉 파장은 6초간 유지 되며 초당 30의 피해를 줍니다.
케리건이 사이오닉 파장 위에 있으면 6초간 초당 50의 보호막이 만들어지며 6초간 유지 됩니다. [케리건에게만 적용]
3. 원시 손아귀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피해 2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2회 중첩 되며 피해를 받은 적은 3초간 일반 공격력과 기술 공격력이 30% 감소 합니다.
4. 동화 작용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보호막이 있는 상태에서는 일반 공격력 5% 상승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케리건이 보호막이 있는 상태에서는 공격 속도 20% 이동 속도 20%가 상습 하며
모든 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이 지속적으로 0.3초씩 감소 합니다. [보호막이 사라지면 효과도 사라짐]
예 19차)
소냐
1. 고대의 작살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피해 2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작살이 적중해 끌어당겨 도착한 자리에 분노가 폭팔해 소냐 주위 적 대상에 피해를 줍니다.[범위 작음]
저장되어 있는 분노 10당 40 피해를 줍니다. [분노는 소모 안됨]
2. 대지 강타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피해 3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대지 강타에 적중한 적은 0.5초간 침묵 상태가 되며
2초간 이동 속도가 40% 느려 집니다.[중첩 안됨]
3. 소용돌이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피해 5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소용돌이의 주위에 여러개의 심한 돌개바람이 발생 합니다. [돌개바람은 적 대상을 따라감][속도는 보통]
돌개바람은 3초간 유지되며 적 대상에게 초당 20의 피해를 줍니다.
또한 돌개바람에 피해를 받고 있는 적 영웅이 있으면 초당 분노 1을 회복 합니다
4. 분노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저장되어 있는 분노 10 당 방어력이 1% 상승합니다.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분노를 사용하면 모든 분노를 소모하며
분노 1 당 공격 속도가 1% 상승 하며 4초 동안 유지 됩니다.
예 20차)
요한나
1. 징벌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피해 2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적중한 적 대상 1명당 공격 속도 30%와 회복력 30%가 상승하며 4초 동안 유지 됩니다.
2. 규탄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용병에게 주는 추가 피해 5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사용 즉시 끌어당깁니다.
끌어당긴 후 요한나 몸 주위에 50 피해를 주는 거대한 폭발이 0.5초 간격으로 3번 발생 합니다.[범위 보통]
3. 눈부신 방패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피해 3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눈부신 방패가 적 대상에게 4초간 징표를 남기며
징표가 사라지면서 폭발을해 주위에 50의 피해를 줍니다.[범위 보통]
4. 철갑 피부
1 포인트 투자 할 때 마다 : 보호막 30 증가
[4 포인트 전부 마스터 추가 옵션]
이제 철갑 피부인 상태에서 적 영웅의 공격을 받으면
요한나가 받는 데미지 80% 만큼 적 영웅에게 가시 피해를 줍니다. [적 영웅의 공격 데미지를 막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데미지는 다 받게 됩니다.]
PS
수치는 그냥 임의로 정한 수치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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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델리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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