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스스톤 인벤팀입니다.



2022년 마지막이자 히드라의 해 3번째 확장팩 리치왕의 진군 출시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항상 신규 확장팩 시기가 되면, 어떤 새로운 요소가 공개될지에 대한 유저분들의 기대가 큰 편인데요. 이번에는 악마사냥꾼에 이은 11번째 새로운 직업으로 '죽음의 기사'가 출시됩니다.

원작인 워크래프트 세계관에서부터 죽음의 기사는 특유의 강렬한 이미지와 스토리 속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등 많은 유저들에게 인기가 있는 캐릭터라고 할 수 있는데요. 경험해 본 유저들에게는 익숙한 룬, 언데드 활용 등 주목할만한 특징들이 모두 하스스톤 속으로 들어왔습니다.

그렇다보니 단순 영웅 변신 카드에서 당당하게 새로운 직업으로 추가되는 죽음의 기사에 대한 유저분들의 관심이 높을 수 밖에 없죠!

그래서 인벤에서는 리치왕의 진군 출시 전 11번째로 합류한 죽음의 기사에 대한 간단한 투표&설문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상품으로는 확장팩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리치 왕의 진군 선술집 패스]를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드리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2022년 11월 28일(월) ~ 2022년 12월 4일(일) 23시 55분까지

▣ 이벤트 상품
- 투표 참여자 전원 : 1000이니
- 추첨 20명 : [리치 왕의 진군 선술집 패스] 코드

▣ 당첨자 발표
- 12월 6일(화), 하스스톤 인벤 자유게시판 공지

▣ 이벤트 참여 방법
1) 게시글 가장 아래 투표에 참여해 주세요.
2) 그리고 공지 하단 댓글로 신규 직업 죽음의 기사에 대해 어떤 점을 기대하는지 간단하게 써주세요!



※ 주의사항(꼭! 읽어주세요)

- 투표와 댓글 모두 완료하지 않은 경우, 추첨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이벤트와 무관한 내용의 댓글 역시 추첨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당첨된 상품[리치 왕의 진군 선술집 패스]는 코드 형태로 지급드립니다.
- 상품의 경우 12월 7일(수) 확장팩 적용 후 인벤 쪽지로 발송되며, 9일(금) 전에는 받아보실 수 있을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