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1승당 500경험치


변경 후



패치로 10승으로 변경 됨

1승당 300경험치

유저들이 게임 플레이 접속을 많이 하도록 유도하는 것이 라면.

경험치는 5000을 줘야지.
(경험치 줄어든 이유는 왜 설명을 안하지? 찔리는 것이 있나?)

그냥 마케팅적으로 

"배틀패스 구입한 유저들에게 지금 보다 더 많은 경험치% 버프를 증가 시키기 위해서

변경 하였습니다" 라고 하면 이해라도 하겠다.

지금 주간 퀘 경험치 변경 한 것은 배틀패스 구입한 유저들에게 까지 통수 치는 것 아닌가?




그냥 주간 퀘스트 경험치 줄이고 유저들이 골드 수집을 조금 더 힘들게 만들어

인 게임 카드팩을 현금으로 더 많이 사도록 하겠다 이것 아닌가?

너무 쪼잔하게 마케팅 운영을 하네.
(주간 퀘스트 경험치로 인해서 얼마나 많은 돈을 벌겠다는 것 인지?)

어차피 시간 없어서 하스스톤 잘 플레이 못 하는 유저들은

알아서 현금으로 카드팩 등의 유료 아이템을 구입하고 있다.


차라리 새로운 유료의 새로운 모험모드나

와우 처럼 레이드 보스 모드를 만들어서 

레이드 유료 입장권을 팔던지

길드 시스템을 만들어서 길드 하우징 시스템 등등을

추가 해서 새로운 유료 상품을 더 많이 만드는 것이 장기적으로 수익에 도움 되는 것이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