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도 효율 계산을 해봤는데(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3559&l=7986) 패치 이후에 불땅차 효율이 어떤지 한번 계산 해봅니다. :

가젯잔이후 정규전에서 나올수 있는 5코 하수인의 공체 평균은 4.049/4.780  즉 차원문을 쓸 경우 4/5(또는 4/4) 정도 하수인이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에 따라서 각각 하수인의 효율을 평점으로 계산 해 봅니다.

기준 : 공체합이 8~10일 경우 기본 평점 3점, 공체합이 11 이상이면 4~5점, 공체합이 7이면 2점, 공체합이 6이하면 1점
능력에 따라 기준 수치가 달라질 수 있으며, 이 경우 설명을 적어 둡니다.(예 : 도발, 돌진은 즉시 이득을 볼 수 있는 능력이므로 평점에 추가로 +2)

표에서 전투의 함성은 일부러 지웠습니다. 마법으로 소환된 하수인은 전투의 함성이 발동 안됩니다.
or은 상황 따라 이득 차이가 날 경우 넣었습니다.

(노란색은 이번에 추가된 카드입니다)

이번엔 함정으로 볼만한 카드가 3개, 확실한 이득으로 볼만한 카드가 4개정도 입니다.
불땅차 이득 확률은 전하고 비슷해 보입니다.

0-2점 카드가 나올 확률 (11~16 장/82 장) : 13.41%~19.5% (이전에는 8~22.5%)
4-5점 카드가 나올 확률 (30~38 장/82 장) : 36.37%~46.3% (이전에는 16~35%)

가젯잔이 나오면서 않 좋은 하수인 나올 가능성은 늘고(완전 함정이 나올 가능성이 3%이상 늘었습니다), 공체합 11 이상이나 그것보다 효율 좋은 하수인이 나올 확률도 굉장히 높아 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