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perX 헤드셋, '셰에라자드’ 입점! 게이머들의 특별한 공간! 게이밍헤드셋 Test Zone



 청담동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 글로벌 게이밍 기어 HyperX 헤드셋이 입점 되었다. '셰에라자드'는 프리미엄 이어폰·헤드폰 뿐만 아니라 하이엔드 오디오 제품을 직접 체험하거나 구입할 수 있는 프리미엄 청음샵으로 안락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다양한 제품의 청음을 진행해볼 수 있다.


고속 성장 중인 글로벌 게이밍 시장의 추세에 맞게 ‘셰에라자드’는 게이밍 헤드셋 Test Zone을 운영 하고 있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체험이 가능한 게이밍 헤드셋 Test Zone은 게이머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셰에라자드'에 전시된 HyperX 제품으로는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호응을 얻은 스팅거, 클라우드2, 클라우드 알파, 클라우드 리볼버S로 사운드 플레이가 강조되고 있는 최근의 게임 추세에 맞게 고품질의 선명한 음질로 세계 최고의 프로 게이머들이 애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무게는 가볍지만, 사운드는 묵직한 '클라우드 스팅거’, 가상 7.1채널의 제공으로 웅장한 사운드를 느껴볼 수 있는 '클라우드 ll’, 듀얼 챔버 드라이버 기술 구현으로 선명하고 역동적인 사운드를 전달하며 한발 더 앞선 기술이라고 평가받는 '클라우드 알파', FPS 게이밍을 위해 스튜디오 수준의 사운드를 구현하는 '클라우드 리볼버S'를 '셰에라자드'에서 청음 및 체험이 가능하며, 현재 HyperX 입점 기념으로 제품 구매 시 헤드셋 스탠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HyperX 국내 유통사 지티엠코리아는 “셰에라자드 입점을 통해 고객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어 매우 기쁘고 게임에 최적화돼 강력한 성능을 가진 HyperX 게이밍 기어의 실제 착용감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해서 확대 할 것이며, 친숙한 게이밍 기어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