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X는 오늘 HyperX Predator DDR4 메모리가 5608MHz으로 가장 빠른 DDR4 메모리 주파수에 대한 세계 신기록을 수립했다. 가장 높은 주파수의 세계 기록은 MPG Z390I GAMING EDGE AC에서 단일 HyperX Predator DDR4 8G 모듈을 사용하여 MSI의 오버클록어 "TOPPC"에 의해 설정되었다. 이번 출시 당시 PC 매니아들이 오버클럭, 벤치마크, 경쟁 등에 관한 뉴스, 팁, 정보를 찾는 사이트인 HWBOT에 기록적인 게시글들을 업로드 했다. 올바른 CPU-Z 스크린샷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다. (https://valid.x86.fr/sbz1uy)


하이퍼엑스 측은 "Predator DDR4 라인업은 시스템 성능을 최대한 끌어올리려는 차세대 PC 매니아를 위한 포커스"라며 "하이퍼엑스 엔지니어들은 계속해서 고속 수율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Predator DDR4 메모리 모듈은 낮은 지연 시간 CL12-CL19와 함께 최대 4133MHz의 주파수로 출하된다. Predator DDR4 메모리는 Intel의 최신 칩셋에 최적화된 인증 프로필을 포함하여 Intel XMP 지원되며 AMD의 많은 최신 칩셋과 호환된다. 8GB~128GB 용량의 2GB, 4GB 및 8개 단일 모듈과 키트를 4GB~16GB로 제공, 100% 빠른 속도로 공장 테스트를 거치고 있으며, 기술 지원 및 획기적인 안정성이 보장된다. HyperX Predator DDR4는 최고 속도 외에도 최신 PC 하드웨어의 모양과 성능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최적화된 메모리 안정성을 제공하는 공격적인 설계를 특징으로 한다.



샘플 Predator DDR4 모듈이 이 오버클록 세계 기록에 사용되었다. 새로운 8G 모듈은 2019년 2분기 4266MHz, 4600MHz로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