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yperX, 클라우드 플라이트 와이어리스 게이밍 헤드셋 출시

- 마켓에서 가장 긴 배터리 수명을 자랑하는 새로운 무선 헤드셋

- 사전 예약 한정: 클라우드 플라이트를 구매하시면 HyperX 마우스패드를 증정



2019년 4월 22일, 한국, 서울 – Kingston Technology의 게이밍 브랜드인 HyperX는 오늘 한국에서 HyperX 클라우드 플라이트 와이어리스 게이밍 헤드셋을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클라우드 플라이트 (Cloud Flight)는 게임의 자유와 편리함을 제공하며 HyperX 헤드셋에 내재된 편안함의 음질과 결합하여 마켓에서 가장 긴 배터리 수명인 30시간(1)을 제공합니다. 4월 22일부터 4월 29일까지 SSG또는 롯데몰(Lotte I Mall)에서 헤드셋을 사전 예약으로 구매하시는 고객에게 HyperX마우스패드를 무료로 증정합니다.


클라우드 플라이트 (Cloud Flight)는 90도 회전 이어 컵으로 밀폐 된 컵 디자인을 자랑하며 2.4GHz에서 방송되는 50mm 드라이버로 게임 내에서 몰입할 수 있는 오디오 경험을 제공합니다. 헤드셋은 TeamSpeak 및 Discord 인증을 받았으며 탈착식 소음 제거 마이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PC, PS4™ 및 PS4™ Pro에 사용 가능한 이 헤드 셋에는 LED 효과, 마이크 음소거, 전원 및 볼륨을 조절할 수 있는 내장형 컨트롤이 함께 제공되며 3 극 아날로그 오디오 연결을 지원합니다.
클라우드 플라이트(Cloud Flight)는 배틀 스트라이크를 필요로 하는 그 어떤 곳에서도 강렬한 게임을 즐기시기에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구매관련
4 월 22 일부터 4 월 29 일까지 SSG와 롯데몰에서 클라우드 플라이트 (Cloud Flight)를 179,000 원에 구매할 수 있고 이 기간 동안 구매자들에 한 해서 HyperX 마우스 패드를 무료로 증정합니다. 4 월 30 일부터 이 헤드셋은 일렉트로마트, 삐에로 쇼핑, CJ몰, AK몰 및 인터파크를 포함한 모든 HyperX 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퍼X 홈페이지 https://www.hyperxgaming.com/ 을 참조하세요.


------------------------------------------------------------------------------------------


하이퍼엑스에 대하여
한편, 하이퍼X 는 게이머, PC 제조자, 고사양 부품을 사용하는 유저들을 목표로 세계에서 가장 큰 독립 메모리 제조사 ‘킹스톤 테크놀로지’로부터 탄생한 브랜드다. 지난 15년 동안 고속 메모리, SSD, 헤드셋, 키보드, 마우스, USB, 마우스패드 같은 게이밍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다양한 수상경력에 빛나는 하이퍼X 브랜드는 우수한 편안함, 심미성, 퍼포먼스, 신뢰성을 전달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하이퍼X 기어는 엄격한 제품 스펙을 충족시키며 전 세계의 프로 게이머, 기술 애호가, 오버 클락커들 만족시켜 전세계에 5백만개 이상 판매됐다.

당신의 게이밍 스킬이 어떤 레벨이든, 당신의 게임장르가 어떤 것이든, 우리는 우리의 핵심가치와 함께 전세계 어느 곳이든 모든 게이밍 애호가들을 껴안을 것이다. – 우리는 모두 게이머입니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hyperx
Facebook: https://www.facebook.com/hyperxkorea
Inven: http://hyperx.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