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perX Expands Gaming Peripheral Line Up at Computex 2019
하이퍼X, 컴퓨텍스 2019에서 게임 주변기기 라인 확장


- 하이퍼X 게이밍 키보드∙FURY DDR4∙게이밍 헤드셋 공개


Kingston Technology의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X는 새로운 HyperX 스위치를 장착한 하이퍼X 알로이 오리진스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잘 알려진 듀얼 챔버 기술과 새로운 베이스 조정 슬라이더를 갖춘 게이밍 헤드셋 하이퍼X 클라우드 알파 S, 그리고 새로운 열 스프레더 디자인을 적용하였고 NGenuity 소프트웨어 제어가 가능한 새로운 FURY DDR4 RGB 메모리의 저렴한 플러그 앤 플레이 FURY DDR4를 출시했다.

 

"우리의 광범위한 게임 및 매니아 제품과 스타일을 선택함으로써 누구나 프로처럼 느끼게 할 수 있다. HyperX 제품은 그들이 필요로 하는 성능과 품질을 제공한다."라고 APAC 마케팅 책임자인 Susan Yang이 말했다. "우리는 PC, 콘솔 또는 모바일 등 모든 사람을 위한 최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구매가능한 가격으로 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HyperX 컴퓨텍스 2019 발표 내용:





알로이 오리진스(Alloy Origins)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 새로운 HyperX 오리지널 기계식 게임 키보드는 HyperX 기계식 스위치, 45g 작동 지점, 이동 시간 단축, 최대 8천만 번의 클릭으로 평가되는 새로운 HyperX 빨간색 스위치를 사용한다. 알로이 오리진스는 키 스위치에 노출된 LED가 있는 동적 조명을 제공하며, 더 밝고 더 빛나는 RGB 조명을 제공한다.




FURY DDR4 및 FURY DDR4 RGB 메모리 – 새로운 HyperX FURY DDR4 및 FURY DDR4 RGB의 주요 기능으로는 Plug N Play 지원으로 표준 DDR4 1.2V 설정에서 자동 메모리 오버클럭화가 가능하다. 이 메모리는 인텔의 최신 플랫폼에 최적화된 Intel XMP 지원 프로필을 특징으로 한다. HyperX FURY DDR4 RGB에는 유체 RGB 조명 효과가 있는 LED 라이트 바가 장착되어 있으며, HyperX 적외선 동기화를 활용하므로 케이블을 사용하지 않고도 모듈을 동기화할 수 있다. HyperX는 컴퓨텍스 기간 동안, 직관적인 사용자 친화적 경험 인터페이스를 위해 재설계된 NGenuity 소프트웨어의 완전히 업데이트된 버전을 공개할 것이다.




클라우드 알파™ S 게이밍 헤드셋 – 새로운 클라우드 알파 S는 믿을 수 없는 범위와 톤으로 정확한 게임 내 사운드를 제공하는 듀얼 챔버 기술을 특징으로 한다. 듀얼 챔버를 통해 클라우드 알파 S는 베이스와 중·하이를 분리하여 게임, 음악, 영화를 더욱 실감나고 몰입감 있게 만드는 역동적인 사운드를 만들어 낸다. Cloud Alpha S는 조절 가능한 베이스 슬라이더를 제공하며 HyperX 7.1 서라운드 사운드(1) 가 포함된 맞춤형 오디오 컨트롤 박스를 포함한다. 게임과 채팅 밸런싱 컨트롤은 게임을 혼합하고 오디오 레벨을 채팅을 할 수 있다.


클라우드 오르빗 S 게이밍 헤드셋 - 클라우드 오르빗 S 게임 헤드셋은 Audez™ 와 Waves® Technology와 협력하여 개발되었다. 헤드셋은 정확한 사운드를 위해 Audez™ 가 특허를 받은 100mm 평면 자기 드라이버로 구동하는 최초의 하이퍼X 게임용 헤드셋이다. Waves Nx® 3D 오디오 기술은 게임에 몰입감 있는 영화적 오디오 경험을 제공한다. Waves Nx® 헤드 트래킹 기술을 사용하여 초당 1,000회씩 헤드 움직임을 통해 룸을 작동할 수 있는 초현실적인 360도 오디오 환경을 안정적으로 제공할 수 있다. 컴퓨텍스에서 처음으로 HyperX는 Orbit S의 제스처 제어 기능을 보여줄 것이다. Audez™ 와 Waves® Technology기술과 결합된 하이퍼X 게임 헤드셋은 오디오 애호가 헤드셋 에서만 이전에 발견되었던 오디오 기술로 오디오 품질을 한 단계 끌어올린다.


새로 공개된 하이퍼X 게임밍 기어들은 올해 말 일부 지역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우리는 모두 게이머들이다"의 핵심 신념으로, HyperX는 플랫폼 전반에 걸쳐 게이머들을 위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게임의 재미를 모든 게이머들에게 가져다 주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콘솔 또는 PC, 캐주얼 또는 프로, 어떤 플레이를 하든 우리는 모두 게이머로 항상 게임을 할 준비가 되어 있다.


1 스테레오 헤드폰과 함께 사용할 2채널 스테레오 신호로서 가상 7.1 서라운드 사운드 효과 출력
2 조명은 최신 HyperX NGenuity 소프트웨어 또는 마더보드 RGB 제어 소프트웨어로 사용자를 정의할 수 있다. 타사 소프트웨어를 통한 RGB 사용자 지정 지원은 다를 수 있다.



----------------------------------------------------------------------------------


하이퍼X에 대하여


하이퍼X는 게이머, PC 제조자, 고사양 부품을 사용하는 유저들을 목표로 세계에서 가장 큰 독립 메모리 제조사 ‘킹스톤 테크놀로지’로부터 탄생한 브랜드다. 지난 15년 동안 고속 메모리, SSD, 헤드셋, 키보드, 마우스, USB, 마우스패드 같은 게이밍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다양한 수상경력에 빛나는 하이퍼X 브랜드는 우수한 편안함, 심미성, 퍼포먼스, 신뢰성을 전달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하이퍼X 기어는 엄격한 제품 스펙을 충족시키며 전 세계의 프로 게이머, 기술 애호가, 오버 클락커들 만족시켜 전세계에 5백만개 이상 판매됐다.

당신의 게이밍 스킬이 어떤 레벨이든, 당신의 게임장르가 어떤 것이든, 우리는 우리의 핵심가치와 함께 전세계 어느 곳이든 모든 게이밍 애호가들을 껴안을 것이다. – 우리는 모두 게이머입니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hyperx
Facebook: https://www.facebook.com/hyperxkorea
Inven: http://hyperx.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