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PS트레져 스페셜 마스터피스는 애니메이션 스테이지라는 이벤트 세트에 속합니다.
밀리시타의 세계관이 아니라 밀리애니의 세계관에 따라서 커뮤가 진행된다는 점이 가장 크네요.


이를 가장 크게 반영하는점으로 커뮤내에 프로듀서와 치프프로듀서가 등장하게 됩니다.
둘 다 보이스가 붙은 상태로 등장하며 두명의 보이스 off 기능도 지원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점으로 인해서 아이돌 사이의 관계 등이 기존 밀리시타와 달라진다고 합니다.

밀리애니는 무비마스와 비슷하지만 다른 세계관이기에 몇가지 점이 변한다고 합니다.
1. 리츠코가 프로듀서가 아닌 아이돌로써 무대에 섭니다.
2. 무비마스에서는 시어터조 7명이 연습생 신분이었습니다만 애니메이션 스테이지(밀리애니) 에서는 1기생 아이돌으로 됩니다.





다음 이벤트의 상위보상은 하루카, 하위는 카나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밀리시타 최초로 20인 라이브를 지원하여 백댄서조를 별도로 편성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본가 아이돌을 A 그룹에 편성한 경우에 대해서 나눠부르기를 지원합니다.


마지막곡에 대해서 오리지널 맴버(본가+1기생)을 배치한 경우 원진 연출이 나옵니다.

백댄서조가 아닌 32명의 경우 추후 의상판매 형태로 백댄서 의상이 판매 될 예정입니다.


이번에 새로 패스가 판매 될 예정이며 패스에 딸려오는 의상은 마스피 보상의상의 색 반전버전이네요

참고로 이번 마스터피스는 프롤로그편이고 다음 애니메이션 스테이지 이벤트는 오프닝편 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다음에 추가될 메인커뮤는 치하야의 Coming Smile 입니다.



동시에 송포유 가챠로 추가되는건 Coming Smile 치하야, Find Your Wind 레이카네요